2024/10/10 3

[오피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홈구장 명칭 '리야드 에어 메트로폴리타노' 변경

- 2033년까지 9년간 홈구장 명칭 '리야드 에어 메트로폴리타노' 사용- 리야드 에어 CEO "이러한 상징적인 경기장에 이름을 붙이면 스포츠 세계와 그 너머에서 리야드 에어 인지도를 높일 수 있을 것"-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CEO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를 야심찬 글로벌 프로젝트의 시작과 개발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로 신뢰해 줘서 감사"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홈구장 명명권을 계약한 리야드 에어 / 출처 -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SNS스페인 라리가(스페인 1부리그)의 명문 클럽 아틀레티코 마드리드가 기존 홈구장 명칭인 '시비타스 메트로폴리타노'에서 '리야드 에어 메트로폴리타노'로 변경했다.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9일(한국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우리는 2023년 8월 10일에 클럽의 주요 스폰서가 된 '리야드..

스포츠 2024.10.10

조용필, 정규 20집 발매 기념 콘서트 개최...전국 투어 예고

- 11월 올림픽공원 케이스포돔서 4일간 열려, 새 앨범 라이브 무대 최초 공개20집 발매 기념 조용필&위대한탄생 콘서트 포스터 / 출처 - YPC 홈페이지정규 20집 앨범 발매를 앞둔 '가왕' 조용필이 이를 기념하는 콘서트를 개최한다.조용필의 소속사 와이피씨(YPC)에 따르면, 오는 11월 23일과 24일, 그리고 11월 30일과 12월 1일, 총 4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케이스포돔(구 체조경기장)에서 '20집 발매 기념 조용필&위대한탄생 콘서트-서울'이 열린다. 이번 공연은 새 앨범을 기념하며 열리는 무대로, 조용필의 음악을 사랑하는 팬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이번 콘서트는 오는 22일 발매되는 조용필의 스무 번째 정규 앨범 '20'을 기념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소속사 쪽은 “새 음..

연예 방송 2024.10.10

'그리스 대표 DF' 조지 발독, 31세의 나이로 사망 ... '안타까운 비보'

- 다수 영국 매체 "자택 수영장서 쓰러진 발독을 발견 후 구급차 불렀으나, 끝내 사망"- '전 소속팀' 셰필드 유나이티드 "셰필드의 전 선수인 발독의 소식에 충격, 매우 슬프다"- '현 소속팀' 파나티나이코스 "우리는 큰 충격을 받았다. 예상치 못한 일에 슬프다"파나티나이코스의 조지 발독 / 출처 - 파나티나이코스 SNS그리스 국가대표팀과 파나티나이코스의 수비수 조지 발독이 31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다수 영국 매체는 "영국에 거주하는 아내가 그리스에 뛰는 발독과 전화 통화를 시도했는데, 연락이 닿지 않자 집 주인에게 연락을 했다"며 "집 주인은 자택 수영장에 쓰러진 발독을 발견하고 구급차를 불렀으나 끝내 사망했다"고 알렸다. 현지 경찰은 정확한 사망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 수사 중이다.소식을 접한 ..

스포츠 2024.1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