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22 3

현우, 내달 20일 컴백... '다채로운 모습 보여줄 것'

- 가수 현우, 싱글 앨범 ‘Be My Color' 발매[스튜디오블라썸 제공]배우 겸 가수 현우가 11월 20일 싱글 앨범 'Be My Color'를 발매한다.소속사 스튜디오블라썸은 공식 SNS를 통해 현우의 새 싱글  'Be My Color' 컴백소식과 함께 티저사진을 오픈했다. 현우의 새 싱글  'Be My Color'는 현우가 드라마 OST가 아닌 가수로서 발표하는 신보이자 작사,프로듀싱에도 참여하여 의미가 깊다. 현우만의 음색과 컨셉이 담긴 음악으로 대중을 사로잡을 현우의 활약에 관심이 쏠린다한편 현우는 지난 2022년 11월 8일 웹드라마 '바다빛 이야기를 찾아와' OST인 동명의 싱글앨범 타이틀 곡 '바다빛 이야기를 찾아와'를 통해 가수로서의 면모를 선보인바 있다. 가수 데뷔 2년만에 선보이는..

연예 방송 13:58:37

"맨시티는 로드리 대체 불가" 논란 ... '맨시티 MF' 귄도안 "그냥 펩 감독만 믿어"

- '중원 본체' 로드리의 부상으로 생긴 논란에 맨시티의 귄도안이 입을 열다맨체스터 시티의 일카이 귄도안 / 출처 - 맨체스터 시티 SNS 맨체스터 시티(이하 맨시티)의 미드필더 일카이 귄도안이 21일(현지시간) 맨체스터 시티 팟캐스트를 통해 최근 부상으로 시즌 아웃 판정을 받은 로드리의 공백에 대해 입을 열었다.귄도안은 "로드리가 부상으로 빠지며 팀에서 중요한 선수를 잃게 됐다. 그의 실력 때문만이 아닌, 그의 성격 그리고 리더십 면에서도 큰 타격이다"며 "하지만 우리가 지난 몇 년 동안 보여주고 증명해 왔다는 것은, 우리가 이런 상황들을 항상 잘 극복해왔다는 걸 말해준다"고 덧붙였다.이어 "그냥 펩 감독만 믿어라. 그는 해결책을 찾을 것이다"며 "그는 수년 동안 이런 상황을 겪어왔고, 무엇을 해야만 ..

스포츠 13:57:24

[KBO]결국 6회초 중단된 삼성-KIA 한국시리즈 1차전, 사상 첫 서스펜디드로 재개

- 21일 광주 기아 챔피언스 필드에서 펼쳐진 한국시리즈 1차전이 6회초 우천으로 중단되며 한국시리즈 사상 첫 서스디펜드 게임이 결정되었다.- 남은 경기는 22일 오후 4시에 이어 진행된다.6회초 우천지연된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 / 사진 = 서형우 기자 경기는 시작 전부터 지속적인 소나기로 인해 약 66분간 우천으로 시작이 지연되어 7시 36분에 경기가 개시되었다.경기 개시 후 분위기는 네일과 원태인의 투수전으로 흘러갔다. 삼성의 선발 원태인은 5이닝 3삼진 무자책점에 2사사구 2피안타를 허용하며 마운드를 지켰다. 기아의 에이스 네일 역시 마찬가지였다. 5이닝 6삼진 2사사구 4피안타를 허용하였으며 6회초 삼성의 김헌곤에게 솔로홈런을 허용하기 전까지 완벽에 가까운 투구를 보여줬다.네일은 6회초 홈런과 볼넷..

스포츠 13:54: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