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12 4

최성재, 넷플릭스 ‘돌풍’ 강상진 役…눈길 사로잡는 수트핏

[넷플릭스 제공] 배우 최성재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돌풍’에서 독보적 존재감을 드러냈다.지난달 28일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돌풍’은 세상을 뒤엎기 위해 대통령 시해를 결심한 국무총리 박동호(설경구 분)와 그를 막아 권력을 손에 쥐려는 경제부총리 정수진(김희애 분) 사이의 대결을 그린다. 나라를 집어삼킨 거대 부패세력과 그를 둘러싼 정치인들의 치밀한 두뇌싸움이 펼쳐지는 가운데, 묵직한 카리스마를 내세운 강상진의 등장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극 중 최성재는 대진그룹 강회장(박근형 분)의 오른팔 ‘강상진’으로 분했다. 강상진은 강회장의 아들이자, 강상운(김영민 분) 부회장과 형제 관계에 놓인 인물. 명석한 두뇌와 빠른 판단력으로 회장의 최측근에서 그를 보필하고 있다. 강력한 정치권력을 가..

연예 방송 2024.07.12

천만 유튜버 쯔양, 전 남자친구에게 4년간 폭행·협박 당해…40억 피해 주장

- 11일 오전 먹방 유튜버 쯔양(본명 박정원)이 개인 유튜브 채널에 '모두 말씀드리겠습니다'라는 제목의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전 남자친구에게 4년간 지속적인 폭행과 협박, 그리고 제대로 받지 못한 방송 수익금이 최소 40억 원을 뜯겼다고 밝혔다.출처 - 쯔양 유튜브 갈무리 11일 오전 유튜버인 쯔양은 유튜브 생방송을 통해 년간 전 남자친구이자 소속사 대표였던 A씨에게 폭행과 협박 그리고 약 40억여원 가량의 착취를 당했다고 고백했다.쯔양은 유튜브 방송을 시작하기 전 만난 A씨가 폭력적인 모습을 보여 헤어지려 했지만, 자신을 찍은 동영상으로 협박했다고 전했다. 또한 "(가해자로부터) 우산 같은 것으로도 맞고, 둔탁한 물건으로 맞고, 그렇게 폭력적인 일들이 있었다"며 방송을 시작한 이후로도 "하루에 두 ..

연예 방송 2024.07.12

‘인간구찌’ 모델 정승현, 마네킹 같은 화보

방송인 겸 모델 정승현이 아름다운 드레스 자태를 뽐냈다.[사진 정승현제공] 지난 8일 방송인 겸 모델 정승현은 파주 영어마을에서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화보에서 그녀는 마네킹 보다 더 마네킹 같은 몸매와 우아한 자태를 뽐내며 감탄을 자아냈다. 이날 화보에서 그녀의 몸에 딱 달라 붙는 클래식하고 정열적인 레드드레스는 완벽한 S라인을 드러내며 섹시함과 청순함들 동시에 보여줬다.또 드레스와 함께 매치한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구찌 가방과 럭셔리한 불가리 악세사리는 아름다운 그녀의 미모를 한층 돋보이게 하며 여신과 같은 모습을 자아냈다. 화보에서 입은 레드드레스는 그녀가 아끼는 개인소장용 드레스이며 포토는 피터 포토그래퍼가 작업했다. 또 헤어와 메이크업은 강남 압구정에 위치한 유명 샵 스타일플로어에서 진행했다. ..

연예 방송 2024.0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