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 49

'특급 고교생' 양민혁, 꿈의 무대 밟는다... 프리미어리그 상위권 팀과 협상 중

- 강원FC 김병지 대표 이사, 라이브 방송 통해 이적시장 진행 상황 발표- 맨시티, 토트넘, 스완지 시티 등 양민혁에게 관심 보였다고 밝혀- PL 빅클럽과 협상 중... "70~80% 정도 진행된 것 같다"강원FC 소속 양민혁 / 출처 = 강원FC 구단 공식 인스타그램 @gangwon_fc K리그를 휩쓸고 있는 '특급 고교생' 양민혁(18)이 축구선수들에겐 꿈의 무대인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입성을 눈앞에 두고 있다.현재 양민혁의 소속팀인 강원FC의 김병지 대표이사는 27일 이적시장 상황 보고를 위한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해당 라이브 방송 중 김병지 대표이사는 양민혁의 잉글랜드 무대 진출에 관해 언급했다.김병지 대표이사는 "빅클럽은 2~3개의 팀과 최근 한국 선수들을 자주 데려가는 팀에서도 연..

스포츠 2024.06.28

[포토] 김동선 작가, 치유와 평화

치유와 평화"총을 쏘려거든하늘을 향해 쏘시오"울음이 정지되어 있는백마고지의 메아리가둔탁하게 튀어오른다.철원에는찢긴 가슴으로피고 지는이름없는 꽂들이 많다.이 꽃 냄새와상흔(傷痕)은분단의 아픔과전쟁의 참상을증언하고 있다.어둠의 세월이녹고 있었다.성찰과 구원.역사의 상처 앞에질문을 던진다.자유의 삶을한껏 피우자! 봄나물향이 싱그러운 철원의 들판에청량한 물이 넘쳐나기를...-철원군뮤지컬소설  작가 노트Tag#백마고지#철원#역사#꽃#풀#평화#김동선#작가#시인#프로듀서#연출가#뮤지컬#휘몰이저작권자 © 한국연예스포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황웅재 기자출처 : 한국연예스포츠신문(http://www.koreaes.com)

'음바페 빈자리 채우나' 래시포드, 파리 생제르맹 이적 가능성 제기

- 맨유 공격수 래시포드, 올여름 PSG 이적 가능성 제기- 핵심 음바페 보낸 PSG, 래시포드로 음바페 빈자리 채우나- 래시포드, 지난 시즌의 부진, 파리에서 씻어내나?PSG로의 이적설이 대두되고 있는 마커스 래시포드 / 출처 = 마커스 래시포드 공식 인스타그램 @marcusrashford 잉글랜드의 명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에서 유스 시절부터 팀을 옮긴 적 없는 로컬 보이 마커스 래시포드가 맨유를 떠나 프랑스 파리 생제르맹(이하 PSG)으로 이적할 것이라는 보도가 나오고 있다.영국의 라디오 방송국 토크스포츠는 "PSG가 이번 여름 마커스 래시포드 영입을 고려할 것으로 파악하고 있다"라며 래시포드의 이적 가능성에 대해 보도했다.토크스포츠는 "PSG는 긴 시간 래시포드를 지켜봤으며, 맨유에서의..

스포츠 2024.06.28

‘개통령’ 강형욱, “훈련사로서의 삶에 전념... 경찰 조사로 진실 밝힐 것”

직원들의 메신저 대화를 무단열람해 전 보듬컴퍼니 직원 2명에게 정보통신망법 위반 혐의로 고소당해...회사 대표가 아닌 동물 훈련사로서의 삶으로 복귀 의지 전해강형욱 동물훈련사 / 출처 = 강형욱 동물훈련사 인스타그램 캡쳐 동물훈련사 강형욱(이하 강 훈련사)이 26일 SNS를 통해 보듬컴퍼니 전 직원들의 메신저를 무단 열람해 고소 당한 것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강 훈련사는 "부족한 대표로서 걸어온 시간을 돌아보며 참담함과 많은 부끄러움을 느꼈다"며 "보다 책임 있는 모습을 보여드리지 못한 점에 대해서도 깊은 반성을 하게 됐다"고 심경을 밝혔다.그는 "최근 경찰서에 저와 제 아내에 대한 고소장이 접수되었다는 소식을 들었다"며 성실히 조사에 임하여 진실을 밝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앞서 보듬컴퍼니 전 직원 2..

사회 종합 2024.06.28

배우 하정우 주연 영화 ‘하이재킹’.. 인사이드아웃 이어 박스오피스 2위

김성한 감독의 영화 ‘하이재킹’이 절찬 상영중이다.[여진구 인스타그램] 지난 21일 개봉한 배우 하정우 주연의 영화 ‘하이재킹’이 인사이드아웃2에 이어 주말 박스오피스 2위를 차지했다. 24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하이재킹’은 개봉일 부터 23일까지 전국 48만 2,391명을 동원했으며 누적 관객수는 49만 3,232명으로 출발했다. 김성한 감독의 영화 ‘하이재킹’은 1971년 대한민국 상공, 여객기 공중 납치 사건을 그린 영화로 실제 사건을 모티브로 제작해 개봉전부터 사람들의 이목을 끌었다. ‘하이재킹’은 속초 공항을 떠나 김포로 향하는 여객기가 사후폭탄으로 납치가 되면서 시작된다. 배우 하정우는 여객기 조종사 ‘태인‘ 역할을 맡았으며 부기장(성동일)과 함께 납치범 ’용..

연예 방송 2024.06.26

김호중, 3년 전 욕설, 몸싸움 영상 공개에 "내사 종결…허위 사실 유포 강경 대응"

-음주 뺑소니 혐의를 받는 가수 김호중이 3년 전 용역업체 직원과 몸싸움을 벌인 영상에 대해 이미 종결된 사안이라며, 이와 관련된 허위사실 유포에 강경 대응할 것을 전했다.사진 = 가로세로연구소 유튜브 영상 캡쳐 지난 22일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에는 '[충격단독] 쇠파이프 조폭 김호중'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은 2021년 김호중의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 사옥에서 촬영된 것으로, 영상 속 김호중은 의문의 남성들과 대립 중이다. 이는 당시 용역업체 직원들이 건물을 점거하고 있던 중 회사에 들른 김호중과 충돌한 것이다.이 과정에서 김호중은 용역업체 직원들과 몸싸움을 벌이며 욕을 하는 등 분노를 참지 못했다. 소속사 직원들 역시 그를 말리고 있다. 이후 경찰서에서 양측은 합의 하에 서..

연예 방송 2024.06.26

FC서울, '음주운전 은폐' 황현수에 계약해지 '철퇴'

- 황현수, 음주운전 적발되고도 구단에 알리지 않아.. 은폐 시도- 24일 저녁 서울 구단 관계자가 알게 될 때까지 훈련 참여- FC서울, 25일 황현수와의 계약해지 발표음주운전 적발로 FC서울과의 계약이 해지된 황현수 / 출처 = FC서울 구단 공식 인스타그램 @fcseoul 매년 K리그를 괴롭히는 음주운전 문제가 또다시 터지고야 말았다. FC서울 소속 황현수(28)가 결국 불명예를 가득 안고 10년간 입어온 FC서울 유니폼을 벗는다.스포츠서울 단독 보도에 따르면 황현수는 최근 음주운전을 경찰에 적발당해 조사까지 받았음에도 이를 구단에 알리지 않고 계속해서 선수단 훈련에 참가했다.그러던 중 서울 구단 복수의 관계자가 24일 저녁 황현수의 음주운전 및 경찰조사 사실을 외부인을 통해 알게 되었고, 황현수는..

스포츠 2024.06.26

잉글랜드축구협회 벤탄쿠르 인종차별 발언 중징계, "최대 5개월 출전 정지 가능하다"

지난 6월 14일(현지시간) 자국 방송국에 출연한 로드리고 벤탄쿠르(26)의 손흥민(31) 인종차별 발언에 대한 징계가 검토 중이다.출처 = 손흥민 인스타그램 방송에 출연한 로드리고 벤탄쿠르는 진행자로부터 "손흥민의 유니폼을 구해달라"는 요청을 받자 "쏘니의 사촌의 것일 수도 있지. 어쨌든 그들은 거의 비슷하니까."라며 아시아인은 모두 똑같이 생겼다는 인종 차별적 발언이 섞인 답변으로 물의를 일으켰다.비판이 일자 벤탄쿠르는 자신의 SNS에 "내 형제 쏘니! 무슨 일이 있었는지에 대해 사과할게, 그건 그냥 아주 나쁜 농담이었어!"라며 "내가 너를 사랑하는 거 알지, 그리고 나는 너에게 또는 다른 누구에게도 무례하게 굴거나 상처를 주지 않을 거야! 사랑해 형제!"라고 전하며 자신의 발언에 대해 사과하는 글을..

스포츠 2024.06.25

배우 현우, 리얼리티 토크쇼 ‘혀누랑’ 6월 28일 전격 공개

배우 현우가 신규 리얼리티 토크쇼 '혀누랑' MC를 맡아 시청자를 만난다.[사진 스튜디오블라썸 제공] 배우 현우의 소속사 스튜디오블라썸 측에 따르면 현우가 배우, 모델, 인플루언서들과 만나 펼치는 유쾌한 리얼리티 토크쇼 '혀누랑'의 MC로 활약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혀누랑'은 6월 28일 유튜브 채널 오로지, 현우(Only Hyunwoo)를 통해 첫 방송되며 현우가 게스트들과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혀누랑'은 다양한 게스트의 인생사는 물론 의외의 면모까지 엿보며 시청자들에게 예측 불허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고 색다른 재미로 가득 채울 전망이다. 그리고 최근 다양한 브랜드의 러브콜을 받으며 여러 방면에서 종횡무진 활동하고 있는 배우 현우가 '혀누랑'의 MC로 맹활약 한다. 드라마..

연예 방송 2024.06.25

'부모 빚투’ 논란 마이크로닷 6년만에 공식 석상, “피해 변제를 위해 노력 중”

24일 새로운 미니앨범 ‘다크사이드(DARKSIDE)’ 발매 쇼케이스 겸 기자간담회 개최해... 6년만에 공식 석상 나서부모의 ‘빚투’ 논란에 대해서 공식적으로 사과해앨범 ‘다크사이드(DARKSIDE)’ / 출처 = 래퍼 마이크로닷 인스타그램 캡쳐 래퍼 마이크로닷이 24일 지난 2018년 부모의 ‘빚투(연예인 가족 채무 폭로)’ 논란 이후 6년 만에 공식 석상에 나섰다.그는 24일 서울 구로구 예술나무씨어터에서 새로운 미니앨범 ‘다크사이드(DARKSIDE)’ 발매 쇼케이스 겸 기자간담회를 열었다. 마이크로닷은 2020년 앨범 활동을 재개한 후 꾸준히 앨범을 발표해왔지만, 취재진 앞에 모습을 드러내진 않았다.이번 앨범은 마이크로닷이 전곡 프로듀싱했고, 누구나 가지고 있는 양면의 모습을 담아 긍정 에너지와는..

연예 방송 2024.06.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