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18 5

한국 애니메이션 영화 누적 관객 1위 ‘마당을 나온 암탉’ 재개봉

- ’마당을 나온 암탉’은 슈퍼스케일드 4K로 재개봉한다.'마당을 나온 암탉' 재개봉 포스터 사진/출처-메가박스 공식 홈페이지2011년 7월 28일 개봉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마당을 나온 암탉’이 오는 22일 슈퍼스케일드 4K로 재개봉한다.‘마당을 나온 암탉‘은 원작 황선미 작가의 베스트셀러 동화를 원작으로 한 애니메이션 영화로, 양계장을 탈출한 암탉 잎싹이 자유를 꿈꾸며 오리 알을 품고, 태어난 아기 오리 초록과 가족이 되어 험난한 자연 속에서 함께 성장하며 희생과 사랑을 배우는 감동적인 이야기를 담고 있다.개봉 당시 첫 주말 동안 23만 명의 관객을 기록하며 한국 애니메이션 사상 최고 오프닝 기록을 세웠고, 이후 15일 만에 100만 관객,개봉한지 약 한 달 만에 200만 명을 돌파하며 현재까지 한..

연예 방송 01:19:59

홍상수와 김민희, 임신 소식으로 화제…법적 문제는?

- 부적절한 관계로 대중들에게 충격을 안겨준 영화 감독 홍상수(64)와 김민희(42) 둘 사이에 아이가 생겼다는 임신설이 제기됐다.홍상수 감독과 배우 김민희/출처-filmlinc 인스타그램연예매체 디스패치에 의하면 17일 오전 9시 경 김민희가 홍상수의 아이를 가졌으며, 현재 임신 후기 상태라고 보도하였다. 또한 출산 예정일은 올 봄이라고 알렸다.두 사람은 지난 해 여름 임신 사실을 알았으며 지난 15일에는 산부인과도 함께 동반했다고 전했다. 또한 홍상수는 주변 시선에도 아랑곳 하지 않았으며, 김민희의 임신 확인부터 검사까지 모두 함께 했다고 한다.홍상수 감독과 배우 김민희는 2017년 3월 베를린 국제 영화제 귀국 기자회견에서 처음으로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당시 홍상수 감독은 저희는 사랑하는 사이입니..

연예 방송 01:18:29

‘환승연애’, 스핀오프로 돌아온다...22일 첫 공개

- 1월 22일,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 또 다른 시작’ 첫 공개TVING 오리지널 시리즈 '환승연애' 포스터 / 출처- 티빙 인스타그램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환승연애’가 스핀오프로 돌아온다.오는 22일 티빙에서 기획한 연애 예능 프로그램 ‘환승연애, 또 다른 시작’이 처음 공개된다. '환승연애'는 실제로 이별한 커플들이 한 공간에 모여 새로운 사랑을 찾는다는 독특한 콘셉트로 주목받아 왔다. 특히, ‘환승연애 3’는 클립 누적 조회수 3억 회를 기록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이번에 공개되는 ‘환승연애, 또 다른 시작’은 기존 시리즈의 연장선이지만, 스핀오프 형식으로 제작되어 새로운 방향성을 시도한 작품이다.환승연애 측에서는 지난해 11월, '환승연애 4'에 앞서 스핀오프 '환승연애, 또 다른 시작'을 ..

연예 방송 01:16:19

한진희, '사계의 봄' 출연…하유준과 호흡 맞춘다

- 배우 한진희가 SBS 드라마 '사계의 봄'에 출연한다.배우 한진희 / 제공 - 심스토리 엔터테인먼트'사계의 봄'은 톱스타 사계(하유준)가 팀에서 퇴출된 뒤 대학에서 좌충우돌 캠퍼스 생활을 하며 밴드부를 결성하고 음악을 다시 시작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김성용 감독이 연출을 맡아 기대를 모으고 있다.한진희는 극 중 윤승수 실장 역을 맡아 사계와의 끈끈한 관계를 보여준다. 윤승수는 과거의 사건으로 인해 사계에게 빚을 진 인물로, 그의 곁에서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 또한, 뛰어난 댄스 실력으로 엔터테인먼트 설립 초기부터 연습생들을 지도해 온 실력파다. 다양한 인물과의 연결을 통해 극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한진희는 영화 '미호'와 드라마 '마에스트라' 등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이며 주목받았다. ..

연예 방송 01:14:50

송혜교의 귀환, '검은 사제들' 후속작 '검은 수녀들'로 스크린 복귀

배우 송혜교, 오랜 공백을 깨고 스크린으로 대중들 앞에 선다.영화 '검은 수녀들' 포스터 / 출처-'검은 수녀들' 제작사 및 배급사 제공 배우 송혜교 주연의 영화 '검은 수녀들'이 개봉 8일을 앞두고 예매율 1위를 유지하고 있다.15일 영화진흥위원회 예매율 집계에 따르면 '검은 수녀들'은 20.2% 예매율과 4만 9,581장의 예매량으로 벌써부터 뜨거운 인기를 보였다.송혜교는 2022년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 이후 오랜만에 복귀하며, 영화로는 2016년 '태평륜 완결편' 이후 9년 만의 스크린 컴백으로 팬들의 기대를 한층 높이고 있다.영화 '검은 수녀들'은 '검은 사제들'의 후속작으로 강력한 악령에 사로잡힌 소년을 구하기 위해 유니아 수녀(송혜교)가 미카엘라 수녀(전여빈)와 금지된 의식에 나서는 ..

연예 방송 01:1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