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방송

하이브 신인 걸그룹 '르세라핌' 美 매거진 '금주의 베스트 발매곡 10' 선정

한국연예스포츠신문 2022. 5. 7. 00:25

[한국연예스포츠신문=정예은 기자] 하이브 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걸그룹 르세라핌의 데뷔곡 'FEARLESS'가 미국 패션 매거진 나일론(NYLON)에서 선정한 '금주의 베스트 발매곡 10'에 올랐다. 

출처 : 쏘스뮤직 공식홈페이지

 


나일론은 "르세라핌은 당당하고 절제된 모습을 담은 데뷔곡 'FEARLESS'를 통해 시크한 등장을 알렸다"고 소개했다. 르세라핌의 데뷔를 주목하는 건 나일론뿐이 아니었다. 미국 유명 뷰티 및 패션 매거진 하입베이(HYPEBAE)와 야후(YAHOO), 후지TV, TBS 등 일본 방송들도 르세라핌의 데뷔를 집중 보도했다. 특히 야후 재팬은 르세라핌이 오는 9일 일본의 음악방송 프로그램 TBS 'CDTV 라이브! 라이브!'에 출연한다고 전하며 "르세라핌의 첫 번째 일본 음악방송 출연을 기다린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하이브 최초 걸그룹'이란 타이틀에 걸맞게 르세라핌은 정식 데뷔무대를 갖기도 전 글로벌 최대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 '글로벌 톱 200' 차트에 진입하기도 했다. 지난 5일, 스포티파이의 집계에 따르면 르세라핌의 대뷔곡 FEARLESS는 80만 5471회 스트리밍 되면서 '글로벌 톱 200' 차트에 171위로 진입했다.

FEARLESS는 발매 첫 날인 2일 한국, 일본, 태국 등 10개 국가 '톱 200' 차트에 이름을 올렸고, 3일 일본 라인뮤직 일간 '톱 송' 차트 4위에 오른 뒤 지금까지도 순위를 지키며 '롱런' 조짐을 보이고 있다. 

 


Tag##하이브##쏘스뮤직##르세라핌##김채원##사쿠라##FEARLESS
저작권자 © 한국연예스포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예은 기자

출처 : 한국연예스포츠신문(http://www.korea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