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방송

배우 이동욱 다시 구미호 되다 '구미호뎐1938' 컴백 확정

한국연예스포츠신문 2022. 5. 3. 17:49

사진 = 킹콩by스타쉽
 

[한국연예스포츠신문] 이준영 기자 = 배우 이동욱이 '구미호뎐1938'을 통해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3일 "이동욱이 많은 사랑을 받았었던 '구미호뎐'에 이어 tvN 새 드라마 '구미호뎐1938'의 이연으로 출연한다. 새롭게 돌아올 이동욱 표 구미호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구미호뎐1938'은 1938년 혼돈의 시대에 불시착한 구미호 이연(이동욱 분)이 펼치는 액션 활극, 토착신, 토종 요괴 등을 절묘하게 엮어낸 독창적 세계관 위에 다이내믹해진 액션, 한층 다채로워진 설화 속 캐릭터들의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동욱은 미색, 지능, 운동신경까지 모든 걸 갖춘 구미호 '이연'으로 활약을 예고한다. 이연은 '영원한 첫사랑'남지아와 행복한 엔딩을 맞이했지만, 예상치 못한 사건에 휘말려 1938년으로 소환된다. 그는 그곳에서 재회한 반인반요인 이복형제 이랑(김범 분), 오랜 벗 류홍주(김소연 분), 천무영(류경수 분)과의 얽히고설킨 스토리를 풀어 낼 예정이다. 로맨스와 액션, 판타지로 시선을 끈 지난 시즌에 이어 이동욱이 다시 그려낼 이연은 어떤 모습일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이동욱은 그동안 로맨틱 코미디, 메디컬, 판타지, 스릴러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통해 한계 없는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였다. 최근 종영된 tvN '배드 앤 크레이지'역시 하나의 캐릭터 안에서 다양한 연기 변주로 '장르가 이동욱'이라는 호평을 받은 바 있으며, 이처럼 매번 신선함과 놀라움을 안겨주는 이동욱이 선사할 'K-판타지'와 구미호 '이연'의 이야기에 관심이 집중된다.

'구미호뎐 1938'은 2023년 방송될 예정이다.

 


Tag#드라마#구미호뎐1938#이동욱#판타지
저작권자 © 한국연예스포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준영 기자

출처 : 한국연예스포츠신문(http://www.korea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