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3/09 4

울산, 허율의 멀티골로 제주에 2-0 승리… 리그 3연승 행진

주현우 부상 복귀전 무실점 승리득점 후 세리머니 중인 허율 / 출처 - 울산 HD FC 공식 홈페이지울산 HD FC가 9일 2시에 펼쳐진 하나은행 K리그1 2025 4라운드 제주SK FC와의 경기에서 2-0으로 승리하며 리그 3연승을 달성했다.울산은 4-4-2 포메이션으로 김민혁 선수를 대신해 보야니치-이진현 조합으로 나서며 공격적인 미드필더 조합을 구성했다. 제주의 선공으로 시작된 이 경기는 초반부터 중원에서 강력한 싸움이 벌어졌다. 이번 시즌 2경기 1골과 2개의 도움을 기록 중인 보야니치를 막기 위해 제주 선수들의 거센 중원 압박이 이어졌다. 전반 9분 프리킥 상황에서 보야니치가 빠르게 처리한 롱패스을 엄원상이 침투하는 과정에서 그대로 로빙 슈팅을 시도했으나 골대 윗 그물로 가며 득점엔 실패했다. ..

스포츠 2025.03.09

지드래곤, 8년 만에 월드투어 개최…5월 도쿄돔서 스타트

지드래곤 앨범 '위버맨쉬' / 출처 - 지드래곤 인스타그램소속사에 따르면 지드래곤은 오는 5월 10일과 11일 일본 도쿄돔에서 '지드래곤 2025 월드투어 '위버맨쉬''를 시작으로 글로벌 팬들과의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이번 투어는 2017년 진행된 'ACT III, M.O.T.T.E; 이후 오랜만의 솔로 공연으로, 지드래곤이 무대 위로 돌아온다는 점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위버맨쉬(Übermensch)'라는 투어 타이틀은 독일 철학자 니체의 개념에서 착안된 것으로, 이번 공연을 통해 한층 더 강렬하고 독창적인 음악적 색채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지드래곤의 솔로 컴백은 그동안 여러 차례 루머가 돌았던 만큼, 공식적인 월드투어 일정 발표는 팬들에게 반가운 소식이다. 그는 지난해 전속계약 종료 후..

연예 방송 2025.03.09

[KBO]2025 신인 드래프트 상위 3명 정현우-정우주-배찬승, 첫 시범경기부터 삼진 퍼레이드 쇼 펼쳤다

-8일 1시 진행되었던 2025 신한 SOL Bank KBO 리그 시범경기 개막전에서 각각 신인드래프트 1, 2, 3순위 선수들의 활약이 화제다.왼쪽부터 키움 히어로즈 정현우, 한화 이글스 정우주, 삼성 라이온즈 배찬승 / 출처 - 키움 히어로즈 공식 홈페이지, 한화 이글스 공식 인스타그램, 삼성 라이온즈 유튜브 채널 'LionsTV' 영상 갈무리 창원 NC 파크에서 펼쳐진 키움과 NC의 경기에서는 덕수고 출신으로 지난해 신인드래프트 전체 1순위인 키움 투수 정현우가 첫 공식 경기에서 호투했다. 선발로 출전한 정현우는 3이닝 4삼진에 무안타 무실점으로 NC의 타선을 침묵시키며 시범경기 첫 승을 신고했다.같은 날 대전 한화생명 볼파크에서도 1라운드 출신 신인 투수가 활약했다. 두산과 한화의 경기에서 7회초..

스포츠 2025.03.09

배우 이세영, '재혼황후' 출연 확정…황제의 정부 '라스타'역

황궁 입성 후 황후 자리까지…극강 악역 '라스타' 변신출처-이세영 공식 인스타그램배우 이세영이 웹소설 원작의 드라마 ‘재혼황후’ 출연을 확정지었다.‘재혼황후‘는 한국의 로맨스 판타지 웹소설로 현재 네이버웹툰에서도 연재 중이다. 동대제국의 황후였던 나비에가 남편인 황제 소비에슈의 정부를 황후로 들이려 한다는 소식을 듣고, 다른 나라 황제 하인리와 재혼하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세영은 극중 ‘라스타 이스쿠아’ 역을 맡게 되었다. 라스타는 황제 소비에슈가 사냥을 나갔다 발견한 도망 노예로 황궁에 들어온 뒤 빠르게 황제의 정부가 되었고 이후 황후까지 오르는 인물이다. 아역 배우 출신으로 1996년 SBS 드라마 ‘형제의 강‘으로 데뷔한 이세영은 꾸준한 작품 활동으로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연예 방송 2025.0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