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공식] 전북현대, 2025 시즌을 이끌어갈 주장단 공개... '주장 박진섭, 부주장 김영빈-이영재-이승우-송범근'

한국연예스포츠신문 2025. 2. 7. 23:41

- 주장 박진섭, 부주장 김영빈-이영재-이승우-송범근을 선택한 전북현대

전북현대의 주장단 / 출처 - 전북현대 인스타그램


전북현대가 주장단을 발표했다. 전북은 7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25 시즌 전북현대 선수단을 이끌어갈 주장단을 소개한다"고 알렸다.

주장은 박진섭이 지난 시즌을 이어 넘겨받게 됐다. 부주장은 올 시즌을 앞두고 영입된 김영빈-송범근과 기존 멤버인 이영재-이승우가 선임됐다. 유력한 후보였던 '베테랑' 최철순-홍정호-김태환은 제외됐다.

'주장' 박진섭은 지난 7월 김진수를 대신해 주장 완장을 찼다. 팀의 어려운 상황 속에서 무거운 책임감을 안았다. 전북이 리그 10위를 기록하며 K리그2 서울 이랜드와의 승강 플레이오프(PO) 끝에 극적 잔류를 할 당시에 눈물을 흘리며 "죄송스러운 마음이 계속 들다 보니까 나도 모르게 감정이 북받쳐서 눈물이 나왔던 것 같다"며 안타까운 장면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전북은 거스 포옛 신임 감독과 함께 '명가 재건'에 나선다. 올 시즌을 앞두고 송범근, 김영빈, 최우진, 콤파뇨 등의 정상급 선수를 영입하며 과거의 영광을 되찾기 위한 부활의 날갯짓을 펼치고 있다. 오는 16일 오후 4시 30분 전북월드컵경기장에서 김천상무를 상대로 개막전을 치르게 된다.



Tag#국내축구#K리그#전북현대#주장단#박진섭#김영빈#이영재#이승우#송범근
저작권자 © 한국연예스포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유빈 기자

출처 : 한국연예스포츠신문(http://www.korea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