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2/07 7

PL] 본머스의 안도니 이라올라 감독, 프리미어리그 1월 이달의 감독 수상... '본머스, 1월 이달의 선수-감독상 휩쓸다'

- 본머스, 1월 이달의 감독(이라올라)-선수(클라위베르트) 배출- 4경기 3승 1무 12득점 3실점 이끈 이라올라 감독, 통산 2번째 수상본머스의 안도니 이라올라 감독 / 출처 - 프리미어리그(PL) 공식 홈페이지본머스의 감독 안도니 이라올라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1월 이달의 감독에 선정됐다. 이는 커리어 통산 두 번째 수상이며, 2024년 3월 감독상 수상 이후 10개월 만의 쾌거다.이라올라 감독은 4경기 3승 1무 12골 3실점을 기록했다. 4-2-3-1 포메이션을 사용해 적극적인 압박을 통한 유연한 공격으로 좋은 성적을 냈다. 특히, 뉴캐슬 유나이티드(22R 4:1 승)-노팅엄 포레스트(23R 5:0 승)전에 매서운 공격력을 자랑하며 전술가로서의 능력을 입증받았다. 그와 함께 '핵심 F..

스포츠 2025.02.07

[오피셜] 강원FC, '기니비사우 국대 FW' 호마리우 영입

- 공격 보강 원하던 강원FC, 아시아 무대 경험 있는 호마리우 택해강원FC의 호마리우 / 출처 - 강원FC 공식 홈페이지강원FC가 '기니비사우 국대 FW' 호마리우를 품는다. 강원은 7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강원은 호마리우 영입으로 5번째 외국인 퍼즐을 채웠다. 그는 스피드와 피지컬을 활용하는 측면 탱커 유형으로 일대일 상황에서 저돌적인 돌파 후 크로스 슈팅에 장점이 있다"며 "초심을 되새기기 위해 자신의 데뷔 시즌 등번호인 45번을 선택했다"고 알렸다.호마리우는 '포르투갈 명문 구단' SL 벤피카 출신이다. 유소년 팀을 거쳐 프로 계약을 체결했지만, 1군에서 데뷔하지 못했다. 이후 톤델라(포르투갈), 레히아 그단스크(폴란드), 아카데미카(포르투갈), 질 비센트(포르투갈), 렉소에스(포르투갈), 독..

스포츠 2025.02.07

나카시마 미카 내한 공연, ‘눈의 꽃’ 감동 재현

- 나카시마 미카, 데뷔 24년 만에 첫 내한 공연… 1차 티켓 매진나카시마 미카(Nakashima Mika) 단독 내한 공연 포스터일본 가수 나카시마 미카(Nakashima Mika)가 데뷔 24년 만에 첫 단독 내한 공연을 연다. 이에 팬들의 기대가 뜨거운 가운데, 1차 티켓은 오픈 한 시간 만에 전석 매진됐다.공연 주최사 유진엔터테인먼트는 "많은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2월 10일 저녁 6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추가 좌석을 오픈할 계획이라고 밝혔다.‘MIKA NAKASHIMA ASIA TOUR 2025 in SEOUL’이라는 타이틀로 열리는 이번 공연은 오는 5월 10일 오후 5시, 서울 성북구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개최된다.나카시마 미카는 국내에서도 친숙한 아티스트다. 특히 대표곡 ‘雪の華..

연예 방송 2025.02.07

디펜딩 챔피언 리버풀, 카라바오컵 결승 진출 성공!

결승 진출에 성공한 리버풀은 뉴캐슬과 맞대결 예정이번 경기 골을 넣은 선수들의 모습/출처-리버풀 공식 X(구 트위터)리버풀은 7일 새벽 5시(한국시간)에 펼쳐진 2024-2025 카라바오컵(잉글랜드 리그컵) 2차전에서 토트넘을 4-0으로 꺾으며 결승 진출을 확정지었다.2023-2024 시즌 카라바오컵 우승팀 리버풀은 2연속 우승에 도전하는 가운데, 1차전에서 1-0으로 패배해 결승 진출을 위해 2골 차 승리가 필요했다. 리버풀은 주전 선수들을 기용하며 초반부터 공격적으로 나섰다.결국 전반 33분, 오른쪽 측면에서 살라의 아웃프런트 패스를 받은 학포가 선제골을 터뜨리며 주도권을 잡았다. 이후 후반 5분에는 살라의 패스를 받은 누녜스가 킨스키의 손에 걸려 넘어지며 페널티킥을 얻었고, 살라가 이를 성공시키며 ..

스포츠 2025.02.07

[PL] '레전드 아들' 저스틴 클라위베르트, 프리미어리그 1월 이달의 선수 선정

- 4경기 5골 2도움 기록한 클라위베르트, 쟁쟁한 후보 뚫고 통산 1번째 수상본머스의 저스틴 클라위베르트 / 출처 - 프리미어리그(PL) 공식 홈페이지본머스의 공격수 저스틴 클라위베르트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1월 이달의 선수에 선정됐다. 이는 그의 커리어 통산 첫 수상이며, 2023년 12월 도미닉 솔랑케에 이어 이달의 선수상을 수상한 두 번째 본머스 선수에 해당하는 기록이다.클라위베르트는 4경기 5골 2도움을 기록했다. 1월에 보여준 7개의 공격포인트는 프리미어리그의 모든 선수들 중 가장 많은 기록이다. 그는 22라운드 뉴캐슬 유나이티드와의 경기에서 해트트릭을 기록하며 팀의 4:1 대승을 이끈 바 있다. 본머스는 그의 뛰어난 활약상에 힘입어 4경기 3승 1무(승점 10점)을 따내 상위권으로..

스포츠 2025.02.07

[공식] 전북현대, 2025 시즌을 이끌어갈 주장단 공개... '주장 박진섭, 부주장 김영빈-이영재-이승우-송범근'

- 주장 박진섭, 부주장 김영빈-이영재-이승우-송범근을 선택한 전북현대전북현대의 주장단 / 출처 - 전북현대 인스타그램전북현대가 주장단을 발표했다. 전북은 7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25 시즌 전북현대 선수단을 이끌어갈 주장단을 소개한다"고 알렸다.주장은 박진섭이 지난 시즌을 이어 넘겨받게 됐다. 부주장은 올 시즌을 앞두고 영입된 김영빈-송범근과 기존 멤버인 이영재-이승우가 선임됐다. 유력한 후보였던 '베테랑' 최철순-홍정호-김태환은 제외됐다.'주장' 박진섭은 지난 7월 김진수를 대신해 주장 완장을 찼다. 팀의 어려운 상황 속에서 무거운 책임감을 안았다. 전북이 리그 10위를 기록하며 K리그2 서울 이랜드와의 승강 플레이오프(PO) 끝에 극적 잔류를 할 당시에 눈물을 흘리며 "죄송스러운 마음이 계속 ..

스포츠 2025.02.07

'흑백요리사’ 안성재 셰프, 유튜브로 새로운 도전 나선다

공식 유튜브 채널 '셰프 안성재(Chef Sung Anh)’ 개설안성재의 요리 철학과 일상, 유튜브 통해 공개안성재 셰프가 유튜브를 통해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넷플릭스 '흑백 요리사'에 출연한 안성재 셰프 / 출처- 스튜디오 슬램 인스타그램지난 2월, 안성재 셰프의 공식 유튜브 채널 ‘셰프 안성재(Chef Sung Anh)’가 탄생했다. 채널은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을 제작한 스튜디오 슬램이 운영한다.안성재는 국내 유일의 미쉐린 3스타 레스토랑 '모수'를 운영하는 한국계 미국인 셰프이다. 지난해에는 ‘흑백요리사’에 출연하여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와 심사위원을 맡아 ‘이븐하게 익지 않았어요’, ‘오늘의 급식 메뉴는 뭔가요’와 같은 명대사를 남기고, 냉철한 이미지와 대비되는 반전 매력을 보..

연예 방송 2025.0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