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2/02 3

박미선, 개인 SNS 통해 근황 공개...“행복하게 잘 살고 있다”

활동 중단 이후 가족과의 소중한 시간 보내며 건강 회복 중...소속사 "휴식기 가진 후 복귀"개인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한 박미선 / 출처 - 박미선 인스타그램방송인 박미선이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잠시 중단한 가운데,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하며 팬들의 걱정을 덜었다.지난 1월, 박미선의 개인 유튜브 채널 “마미선”이 긴 휴식기를 가진다고 밝혔다. 이후, 고정 출연 중이던 JTBC 프로그램 "한블리"에서도 모습을 보이지 않았고, 약 3주간 그녀의 소식이 들리지 않으며 “건강 이상설”이 제기되었다.이에 박미선은 1일, 자신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 그녀는 "엄마 건강해지라고 늦은 밤 호호 손 불어가며 열심히 만들어준 눈사람이다. 아침에 아들 덕에 크게 또 한 번 웃었다"라는 글과 함께 밝은..

연예 방송 2025.02.02

'알바 구인난'과 '알바 구직난'의 역설: 자영업자와 청년들의 상충되는 이해관계

- 20대 청년들과 자영업자들의 이야기- 일명 쪼개기 알바, 유령 근무제아르바이트의 성지라고 불리는 대학가 거리의 모습 / 사진 - 서아연 기자최근 자영업자들은 “손님보다 알바 구하는 게 더 어렵다”고 말한다. 인건비 부담과 근무 조건 문제로 인해 구인 공고를 올려도 지원자가 적다고 한다. 반대로 청년들은 "알바 구하기가 너무 힘들다" 라고 토로한다. 원하는 근무 조건에 맞는 일자리를 찾기가 어렵고, 일부 업장은 낮은 임금이나 피크 타임에만 구인하여 짧은 시간의 근무만 요구하기 때문이다. 이러한 현상의 근본 원인은 주휴수당 지급과 근무시간 문제에 있다. 이와 관련하여 자영업자들과 청년들의 이야기를 직접 들어보았다. ▶ 자영업자의 딜레마자영업자들은 인건비 부담을 줄이기 위해 다양한 전략을 사용하고 있다. ..

사회 종합 2025.02.02

[2024 KBO 돌아보기]여러 악재 겹쳤던 두산 베어스의 한 해, 이승엽 감독 둘러싼 여러 논란 속 2025시즌에 준비해야 할 것은

-오승환의 뒤를 이을 특급 마무리 탄생-발야구의 진가 보여준 테이블세터-‘투마카세’, ‘스몰볼’ 논란, 이승엽 감독의 운영은 정말 최악이었는가출처 - 두산 베어스 공식 홈페이지 2024 시즌은 유독 감독에 대한 불만이 많이 터져 나온 시즌이었다. 특히, 5위 결정전에서 SSG의 이숭용 감독이나 두산 베어스(이하 두산)의 이승엽 감독은 마지막 경기 후 ‘이숭용 나가‘, '이승엽 나가' 라는 구호를 들을 정도로 팬들의 여론이 극도로 좋지 않았다.두산은 이번 시즌 여러 악재 속에서도 정규시즌 4위를 기록했으나 그 과정 속의 몇 가지 문제점, 포스트시즌 0득점과 함께 첫 와일드카드 업셋을 내주며 아쉬운 시즌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어떤 문제들이 있었으며, 2025년의 과제는 무엇인지 알아보자.▶신인왕 수상한 ‘특..

스포츠 2025.0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