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방송

서은오, ‘선의의 경쟁’ 상위 1% 명문고 담임으로 캐스팅... 살벌한 입시 경쟁 이끌어

한국연예스포츠신문 2024. 10. 28. 15:47

- 배우 서은오가 오는 2025년 상반기 U+모바일tv에서 공개되는 ’선의의 경쟁‘에 캐스팅 됐다.

[심스토리 제공]


배우 서은오가 ’선의의 경쟁‘에 상위 1% 명문고 담임 역할로 캐스팅됐다. SKY 진학만을 우선으로하며 치열한 입시 전쟁의 배경이 되는 학급 담임 역을 맡아 연기를 펼치는 서은오는 상위 1% 최상위권 학생들의 무한 경쟁을 주도하며 분란의 소용돌이에 함께할 예정이다. 

'선의의 경쟁’은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십대소녀들의 아슬아슬한 관계를 다룬 하이틴 미스터리 스릴러다. 입시보다 살벌한 십대들의 생존 경쟁을 보여주며, 대한민국 상위 1% 학생들이 모인 학교에 전혀 어울리지 않는 지방 보육원 출신 ‘우슬기’가 전학오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배우 서은오는 드라마 ‘레이스’, ‘미치지 않고서야’, ‘신의 퀴즈’, ‘질투의 화신’, ‘쓰리데이즈’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드라마 속 다양한 인물들을 완벽하게 소화해냈으며, 변화무쌍한 모습을 보여온 서은오가 이번 드라마를 통해 어떤식으로 인물 역할을 소화해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STUDIO X+U ‘선의의 경쟁’은 오는 2025년 상반기 U+모바일tv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심스토리 제공]

[심스토리 제공]
 

Tag#서은오#입시경쟁#선의의경쟁#U+모바일tv
저작권자 © 한국연예스포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하은 기자

출처 : 한국연예스포츠신문(http://www.korea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