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03 4

[고윤정의 발자취] 배우 고윤정, 무용에서 연기로…돋보이는 성장의 궤적

배우 고윤정 / 출처 - 고윤정 인스타그램배우 고윤정은 1996년 4월 22일 서울특별시에서 태어났다. 서울예술대학교에서 현대무용을 전공한 그는 대학 시절부터 특유의 단아하면서도 개성 있는 마스크로 주목을 받았고, 졸업 이후 본격적으로 연예계에 발을 들이게 된다.고윤정은 2018년부터 광고 모델로 활동을 시작하며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다. 당시부터 다양한 화장품 브랜드와 패션 캠페인의 모델로 활약했으며, 청순한 이미지와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광고계의 주목을 받았다. 이후 자연스럽게 연기자로 전향하게 되며 배우로서의 새로운 행보를 시작했다.2019년 tvN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서 김소현 역으로 정식 데뷔했다. 첫 작품임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인 연기와 신선한 마스크로 호평을 받으며 연기자로서 가능성을 ..

연예 방송 2025.04.03

오징어게임 오일남 역, 배우 오영수...'강제추행 혐의'

오영수 배우가 2심에서 징역 1년을 구형 받았다.배우 오영수 / 출처-이정재 인스타그램배우 오영수가 2017년 대구에서 피해 여성을 껴안고 주거지 앞에서 볼에 입맞춤하는 등 강제추행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가운데, 지난 3일 수원지법에서 열린 항소심 결심공판에서 징역 1년이 구형됐다.검찰은 "연극계 원로배우인 피고인이 신입 단원을 상대로 성추행을 저지른 중한 사안"이라며 원심과 동일한 징역 1년을 구형했다. 이어 "피해자는 피고인에게 과오를 바로잡을 기회를 줬으나 지금까지 반성의 태도가 없다"라며 "피해자가 용서 받지 못하고 오히려 피해자가 허위진술을 하고 있다며 주장하는 피고인에게 중한 형을 선고해달라"고 말했다.피해자 측 변호인은 "피해자는 고소 후 피해사실에 대해 일관된 진술을 하고 있다"라며 "피..

연예 방송 2025.04.03

[오피셜] 경남FC, '전 선수' 이광선 코치 선임... "승격에 힘을 보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 6년간(2019~2024) 경남의 선수였던 이광선, 지도자로 새 출발 알려경남FC의 이광선 코치 / 출처 - 경남FC 공식 홈페이지경남FC가 6년간(2019~2024) 선수로 팀에 머물렀던 이광선을 코치로 선임했다. 경남은 2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팀의 핵심 수비수였던 이광선과 코칭스태프 계약을 체결하며 지도자로서 두 번째 인연을 시작하게 됐다"고 알렸다.이어 "코칭스태프로 합류하게 된 이광선은 2군 코치직을 보직으로 수행하며 선수단의 훈련과 관리를 도맡게 될 예정이다"며 "이광선 코치의 풍부한 현장 경험과 팀에 대한 이해도를 바탕으로 선수들의 성장을 이끄는 든든한 조력자가 되어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경남FC 선수시절 이광선 / 출처 - 이광선 인스타그램이광선은 비셀 고베(일본·2012~..

스포츠 2025.04.03

바르셀로나,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에 1-0 승리…코파 델 레이 결승 진출!

결승전 상대는 레알 마드리드, 11년 만에 엘클라시코 결승출처-바르셀로나 공식 X(구 트위터)FC바르셀로나는 3일 새벽(한국시간)에 열린 2024-2025 코파 델 레이(스페인 FA컵) 4강 2차전에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에게 1-0으로 승리하며 결승 진출을 확정지었다.3월 A매치 기간 이후 짧은 시간 동안 많은 경기를 펼치고 있는 바르셀로나는 이 날 경기에서도 부분적으로 로테이션을 돌렸다. 최근 교체 투입 이후 조커로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페란 토레스가 레반도프스키를 대신했고, 부상으로 빠진 올모를 대신해 페르민 로페즈가 선발 출전했다.경기 시작 1분 만에 올 시즌 최고의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페드리의 패스 이후 야말의 컷백으로 득점을 노렸지만 수비수 히메네스와 골키퍼 무소가 막아내며 득점엔 실패..

스포츠 2025.0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