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방송

송가인, 어버이날 맞아 무료 온라인 콘서트 개최

한국연예스포츠신문 2022. 4. 25. 18:33

출처: 송가인 인스타그램

 


[한국연예스포츠신문] 오승현 기자 = '트로트 여신' 송가인이 5월 8일 어버이날을 맞아 온라인 무료 콘서트를 진행한다.

송가인의 콘서트는 네이버 NOW에서 '오월의 연가'라는 테마로 진행된다. 송가인은 어버이날 기념으로 노래를 통한 따뜻한 위로를 전할 뿐 아니라 다양한 볼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송가인의 소속사인 포켓돌스튜디오는 23일 "디너쇼, 콘서트 등 다양한 유료 공연 제의를 모두 정중히 거절했다. 팬들을 위한 마음으로 무료 공연을 택했다"라고 언급했다.

아울러 송가인은 무료 콘서트에 대해 "모든 사람들이 편하게 휴대폰, PC 등을 통해 편하게 즐기고, 어르신들이 저의 노래를 듣고 위로가 됐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라고 말하며 무료 공연을 선택한 이유를 설명했다. 덧붙여 "코로나에서 해방되는 즐거운 시간으로 남으면 좋겠다"라고도 이야기했다.

한편, 송가인은 21일 정규 3집 '연가'를 발매했다.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해서 부르는 노래인 '연가'를 주 콘셉트로 총 10곡의 정통 트로트가 담긴 앨범이다. '비 내리는 금강산'과 '기억 저편에'가 더블 타이틀 곡으로 발매와 동시에 많은 트로트 팬들의 열광을 받고 있다. 송가인은 5월 말 서울을 시작으로 투어 콘서트 또한 예정되어 있다.

 


Tag#송가인#트로트#미스트롯#어버이날
저작권자 © 한국연예스포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승현 기자

출처 : 한국연예스포츠신문(http://www.korea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