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2/19 2

김미영 작가, 따뜻한 색채로 그려낸 감성의 순간, 고양이와 함께하는 평온한 오후

김미영 작가김미영 작가는 55회 이상의 개인전, 초대전, 그룹전, 아트페어를 통해 왕성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2025년 크링갤러리 초대 개인전, G-Art Show(코엑스), 언노운바이브 아트페어(드래곤시티) 등 굵직한 전시에 참여하며 활발한 작품 활동을 펼치고 있다. 그의 작품은 단순한 이미지의 나열이 아닌, 감성의 본질을 탐구하는 여정에 가깝다.김 작가의 작품 세계를 관통하는 핵심 키워드는 ‘따뜻한 오후’다. 오후의 태양이 자연에 부여하는 풍요로움은 그의 색채 속에 녹아 있다. 그는 작품을 통해 따뜻함과 평화, 안락함을 표현하며, 이를 통해 삶의 의미를 찾고자 한다. “거창한 담론이 아니라, 우리는 평범한 일상 속에서 삶의 본질을 발견할 수 있다”는 것이 그의 철학이다. 여행을 떠나고, 대화..

사회 종합 2025.02.19

정성룡, 일본에서 도로교통법 위반 적발… 1경기 출장 정지 징계

도로교통법 위반 및 운전면허증 유효기간 만료1경기 출전 금지 및 제재금, 봉사활동 징계정성룡 / 출처 - 정성룡 인스타그램일본 J리그 팀 가와사키(가와사키 프론탈레)에서 활약하고 있는 골키퍼 정성룡이 일본에서 도로교통법 위반 및 무면허 운전을 하다가 적발되었다.가와사키 구단은 지난 17일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정성룡이 승용차를 운전하던 중 도로교통법을 위반하고, 운전면허증도 유효기간이 끝난 것으로 확인됐다.”고 밝혔다.구단은 정성룡과 면담 후 공식전 1경기 출전 정지와 제재금 부과 및 봉사활동 실시, 강화본부장과 팀 디렉터에겐 감봉 처분의 징계를 내렸다.또한, 가와사키 구단은 “이번 사건으로 서포터분들과 파트너분들, 모든 관계자들에게 걱정을 끼쳐드렸다. 진심으로 사죄한다”고 발표했다.정성룡은 2003년..

스포츠 2025.0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