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4 3

2024 유·청소년 스쿼시 주말리그 성황리에 종료!!

- 대한스쿼시연맹 유·청소년 스쿼시 주말리그 16일 마무리- 수도권, 충정권, 전라권, 경상권 4권역 리그2024 유·청소년 스쿼시 주말리그가 지난 16일 왕중왕전을 끝으로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2024 유·청소년 주말리그 왕중왕전 시상식 종료 후 참석자들이 단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출처 - 대한스쿼시연맹유·청소년 주말리그는 대한최육회가 3개 종목을 선정해 체육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의 후원 및 국민체육진흥공단의 재정 지원을 받아 진행되는 사업이다. 이는 유·청소년 선수들의 학습권 보장과 꾸준한 경기력 유지 및 향상이 목적이다. 2024 유·청소년 스쿼시 주말리그는 수도권(군포), 충청권(청주), 전라권(전주), 경상권(울산)에서 권역별 4개 부문(남녀 12세, 15세 이하부)으로 리그 8회..

스포츠 2024.11.24

[오피셜] '역대급 성적' 강원FC, 김병지 대표이사와 재계약 체결... "최고 구단이 될 수 있도록 최선 다할 것"

- 강원 '역대 최고 순위' 3위 이끈 김병지 대표이사, 재계약 체결하며 활약상 인정받아강원FC의 김병지 대표이사 / 출처 - 강원FC 공식 홈페이지올 시즌 윤정환(강원FC 감독)과 함께 '강원 돌풍'을 이끈 김병지(강원FC 대표이사)가 재계약을 체결했다. 강원FC는 22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24년 동화를 써 내려간 강원FC가 김병지 대표이사와 동행을 이어간다"며 "강원FC 2024년도 성과 및 2025 비전 발표 기자간담회에서 김병지 대표의 재계약을 깜짝 발표했다. 아직 시즌이 끝나지 않았고 김병지 대표의 임기가 한 달 이상 남은 상황에서 김병지 대표와 동행을 공식화했다"고 알렸다. 이어 "이번 발표는 구단 역대 최고 성적을 이끈 김병지 대표의 성과를 최대한 예우하고 조기 재계약을 통해 내년 ..

스포츠 2024.11.24

남보라, 연애 비하인드 스토리 최초 공개… "내년 5월 결혼 앞두고 설레는 예비 신부"

- 배우 남보라가 자신의 연애 이야기를 처음으로 공개하며 내년 5월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의 설렘을 전했다.'지인의 지인' 남보라와 문지인 / 제공 - 심스토리 엔터테인먼트 최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지인의 지인’에서는 배우 문지인과 남보라가 함께한 차박 여행 2편이 업로드됐다.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 힐링을 즐기던 두 사람은 솔직한 대화를 나누며 각자의 이야기를 풀어놓았다.특히 남보라는 예비 신랑과의 첫 만남부터 연애에 이르기까지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놓았다. 그는 “처음에는 서로 소개팅 이야기도 털어놓는 편한 친구 사이였다”며 입을 열었다. 이어 “봉사활동을 함께하며 자연스럽게 가까워졌고, 집 방향이 같아 종종 함께 귀가했는데 어느 날 남자친구가 먼저 ‘보라야, 나는 어때?’라고 고백했었다”고 회상했..

연예 방송 2024.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