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0 7

[WC 예선] 홍명보호, 팔레스타인과 1:1 무승부... '2위 이라크와 단 3점 차'

- 손흥민, A매치 통산 51호 골 기록하며 A매치 최다 득점 단독 2위 등극팔레스타인과 1:1 무승부를 기록한 대한민국 / 출처 -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SNS 홍명보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이 19일(한국시간) 오후 11시 요르단 암만 국제 경기장에서 열린 2026 국제축구연맹(FIFA) 월드컵 아시아 3차 예선 B조 6차전 팔레스타인과의 경기에서 1:1 무승부를 거두며 승점 1점을 가져왔다.대한민국은 4-2-3-1 포메이션을 가동했다. 조현우가 골문을 지켰다. 이명재, 김민재, 조유민, 설영우가 4백 라인을 형성했고, 박용우와 황인범이 3선으로 나섰다. 손흥민, 이재성, 이강인이 2선으로 출전했고, 오세훈이 원톱으로 출격했다.팔레스타인은 4-4-2 포메이션을 꺼내들었다. 라미 하마..

스포츠 2024.11.20

배우 엄수빈, 제44회 황금촬영상 시상식 레드카펫 빛내

- 배우 엄수빈이 제44회 황금촬영상 시상식 레드카펫에서 우아한 매력을 발산하며 화제를 모았다.시상식에 참여해 포즈를 취하고 있는 배우 엄수빈 / 제공 - 김현호 기자 엄수빈은 지난 18일 오후 서울 강남구 건설회관에서 열린 황금촬영상 시상식에 참석해 포토월 행사에 모습을 드러냈다. 그녀는 화사한 크림색 드레스를 입고 환한 미소로 카메라 앞에 섰으며,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자태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이번 황금촬영상 시상식은 대한민국 영화 촬영 감독들이 선정하는 권위 있는 시상식으로, 영화계 관계자와 배우들이 대거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엄수빈은 시상식에 별도의 상을 받지는 않았지만 참석만으로도 존재감을 드러내며 행사에 활력을 더했다.한편, 제44회 황금촬영상 시상식은 대한민국 영화 산업의 발전을 기념하고 ..

연예 방송 2024.11.20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의 프리마켓, 강남에서 열려

- 지난 15일, 서울 강남의 한 장소에서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의 프리마켓 행사가 열렸다.좌측부터 한혜연 스타일리스트, 패션모델겸 진바비 대표 권은비 / 제공 - 김현호 기자이날 행사에는 패션모델이자 청바지 브랜드 진바비의 대표인 권은진이 특별히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프리마켓 현장에서 한혜연과 권은진은 취재진 앞에서 나란히 포즈를 취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두 사람의 스타일리시한 모습은 패션계 관계자와 팬들의 큰 관심을 끌었다.한혜연은 이번 프리마켓을 통해 자신만의 감각이 담긴 아이템들을 선보였으며, 방문객들과 직접 소통하며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권은진 역시 프리마켓에 대한 호평을 남기며, "한혜연 선배의 독보적인 안목과 열정이 돋보이는 행사였다"고 소감을 전했다.현장을 찾은 이들은 "두 ..

연예 방송 2024.11.20

‘지인의 지인’ 배우 문지인, 흑백요리사 여경래 식당에서 깜짝 팬미팅

- ‘지인의 지인’에서 여경래 셰프의 탈락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금쪽같은 손녀와 남다른 반찬 비법까지 다양한 이야기가 공개됐다.[심스토리 제공]지난 14일에 공개된 유튜브 ‘지인의 지인’에서는 배우 문지인과 개그맨 김기리 부부가 흑백요리사 백팀 여경래의 중식당에 방문한 모습이 펼쳐졌다. 평소 요리에 관심이 많은 문지인은 중식당에 방문하자마자 설레는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 그는 흑백요리사 열혈 팬을 자청하며 이에 김기리가 “여경래 셰프님의 어디가 좋아?”라고 질문하자 “잘생겼다”며 수줍어하는 모습을 보여 김기리의 질투를 유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여경례 셰프가 운영하는 중식당의 시그니처 메뉴를 주문한 두 사람은 주문한 요리가 나오자 김기리와 문지인은 충격을 받아 자리를 박차고 일어났다. 바로, 여경래 셰프가 ..

연예 방송 2024.11.20

[K리그1] '브라질 테크니션' 밥신, 대전하나시티즌으로 완전이적 확정

- 대전하나, 밥신 영입 위해 55만 달러(약 7억 6500만원) 이적료 장전대전하나시티즌의 미드필더 밥신 / 출처 - 대전하나시티즌 SNS올 시즌 여름 이적시장을 통해 대전하나시티즌으로 임대이적한 빅토르 보브싱(등록명 밥신)이 완전이적한다. '원 소속팀' 산타클라라(포르투갈)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대전하나시티즌과 55만 달러(약 7억 6500만원)의 금액으로 완전이적을 합의했다"고 알렸다. 이어 "선수에게 감사하며 그의 미래에 행운이 가득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브라질 테크니션' 밥신은 지난 2023 시즌 대구FC로 임대이적해 K리그 무대로 입성했다. 이후 2024 시즌 6월 말까지 활약한 후 '원 소속팀' 산타클라라로 복귀했다. 여름 이적시장 개막 후, 강등권 탈출이 시급한 대전하나가 밥신의 임..

스포츠 2024.11.20

배우 김명민, ‘제44회 황금촬영상’ 드라마 부문 최고연기상 수상

배우 김명민 / 제공 - 심스토리 엔터테인먼트배우 김명민이 ‘제44회 황금촬영상’에서 드라마 부문 최고연기상을 수상하며, 국내 정상급 배우로서의 존재감을 다시금 입증했다.수상 소감에서 김명민은 “훌륭하고 멋진 자리에 초대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어려운 제작 환경 속에서도 ‘유어 아너’가 세상의 빛을 볼 수 있도록 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께 영광을 돌리고 싶다”고 전했다. 이어 “드라마 부문 첫 수상자로서 상의 의미가 퇴색되지 않도록 더욱 정진하겠다”고 다짐을 밝혔다.김명민에게 영광을 안긴 ENA 드라마 ‘유어 아너’는 치밀한 심리전과 강렬한 전개로 주목받으며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다. 그는 극중 과거 범죄조직 우원그룹의 보스이자, 아들을 죽인 살인범을 추적하는 권력자 김강헌 역을 맡아 압도적인 연기력을 선..

연예 방송 2024.11.20

[오피셜] 경남FC, 이을용 감독 선임... "강인한 정신력과 리더십으로 재도약할 것"

- 이을용 감독 선임 소식에 팬들 "불만족스러워"경남FC의 10대 사령탑으로 임명된 이을용 감독 / 출처 - 경남FC SNS이을용 감독이 경남FC의 10대 사령탑으로 임명됐다. 경남은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경남FC가 새로운 사령탑으로 이을용 감독을 선임했다"며 "이을용 감독은 코칭스태프 인선과 선수단 구성을 최대한 빨리 마무리해 내년 전지훈련에 돌입할 예정이다"고 알렸다.지현철 대표이사는 "프로선수 및 국가대표 출전 등으로 인한 경험을 바탕으로 인적자원을 최대한 활용하여 팀을 반등시킬 것을 믿는다"며 "강인한 정신력과 리더십으로 재도약할 것"이라고 전했다.이을용 감독은 "큰 책임감을 가지고 있다"며 "젊고 활동성 강한 팀으로 만들어서, 경남이 정말 강해졌다는 생각이 들도록 나부터 부지런히 노력하겠..

스포츠 2024.1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