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1 3

팬엔터, ‘스즈메의 문단속’ 수입사 ‘미디어캐슬’과 MOU 체결…콘텐츠 다각화

- 팬엔터테인먼트가 해외 영화 및 애니메이션 수입·배급사인 ‘미디어캐슬’과 MOU 계약을 체결, IP를 통한 콘텐츠 다각화 사업을 추진한다. 제공 - 팬엔터테인먼트, 미디어캐슬 미디어캐슬은 해외 영화, 애니메이션, 드라마 등을 전문적으로 수입하는 종합 콘텐츠 기업으로, 흥행 가능성이 높은 IP를 발굴, 확보하며 동종 업계 핵심 기업으로 떠올랐다. 국내에서 화제가 된 영화 ‘괴물’, ‘스즈메의 문단속’,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등 유명 해외작을 수입했을 뿐만 아니라, ‘초속 5센티미터’, ‘너의 이름은’, ‘날씨의 아이’, ‘스즈메의 문단속’ 등 동시대 애니메이션 히트작의 아버지라 불리는 신카이 마코토 감독과의 끈끈한 관계를 기반으로 국내 관객들에게 풍요로운 볼거리를 선사하고 있다..

연예 방송 2024.03.21

한소희 , 소주 광고 재계약 실패 ... 류준열과의 ‘환승연애’ 의혹 때문?

최근 한소희와 류준열의 열애 소식이 알려지며 연예계가 들썩이고 있다. 앞서 류준열은 한소희와 하와이 여행을 즐기다 친밀한 순간이 포착되며 열애설에 휘말렸다. 일각에선 이를두고 류준열이 지난 11월 혜리와 결별 이 후 ‘환승연애’ 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다. 배우 한소희(30) / 출처 - 한소희 인스타그램 캡처 배우 한소희(30)는 열애설 보도 후 소주 브랜드 ‘처음처럼’과의 광고 모델 재계약에 실패한 사실이 알려졌다. 일각에선 류준열(37)과의 열애 소식이 알려진 것이 영향을 미친 것 아니냐는 추측이 나왔다. 이에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20일 조선닷컴과의 통화에서 “한소희와의 ‘처음처럼’ 광고 모델 계약이 3월 초 만료됐다. 재계약은 하지 않았다“며 “다음 광고 모델은 정해지지 않았다”고 전했다..

연예 방송 2024.03.21

KBO ‘피치클락’ 내년 시즌 정식 도입... 박진감 넘치는 경기될까

- 2024시즌 시범 운영 유지 - 2025시즌부터 정식 도입돼 - 피치컴은 현재 전파 사용 인증 준비 중... 추후 제공 예정 투수, 타자의 준비 동작에 제한 시간을 두는 ‘피치클락’이 내년 시즌 KBO리그에 정식 도입된다. 2월 14~18일 KBO에서 진행한 ABS와 피치클락 등 새로 도입되는 규정에 대한 합동 적응 훈련 중인 모습 / 출처 = KBO 홈페이지 보도자료 KBO는 21일 보도자료를 통해 “지난 14일 10개 구단 단장들이 참가한 2024년 제2차 실행위원회를 열고 피치클락 도입 시기, 수비시프트 비디오판독 추가, 웨어러블 장비 착용, 더블헤더 경기 시행 시간 조정 등의 내용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피치클락 제도는 2024시즌 동안 시범 운영을 유지하고, 2025시즌부터 정식 도입할 예정..

스포츠 2024.0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