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방송

대한가수협회 제8대 임원선거 돌입… 회장 후보 박상철 vs 최유나 맞대결

한국연예스포츠신문 2025. 8. 13. 22:36

- 대한가수협회(회장 이자연) 제8대 임원선거가 대장정에 돌입했다.

입후보자 사진 (왼쪽 위부터 회장, 이사, 감사 기호순) / 출처 - 대한가수협회

 


협회 제7대 이자연 집행부 체제가 마무리 되는 오는 9월을 앞두고, 회장 후보로 기호 1번 ‘무조건’의 박상철, 기호 2번 ‘흔적’의 최유나가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다. 최유나는 최근 한국연예스포츠신문의 잡지 표지모델로도 활동하며 대중과의 접점을 넓히고 있는 인물이기도 하다.

대한가수협회 선거관리위원회(이하 ‘선관위’)는 지난 7월 21일부터 25일까지 제8대 임원 입후보 접수를 완료했으며, 최종적으로 회장 2인, 이사 11인, 감사 2인이 입후보했다고 밝혔다.

이사 후보 11인은 박건(1), 김정은(2), 김범룡(3), 김흥국(4), 문희옥(5), 장민(6), 윤수현(7), 김현진(8), 유영(9), 류지광(10), 신미래(11)이며, 감사 후보로는 김시동(1)과 강분영(2)이 입후보 했다.

후보자들은 본투표용 직후부터 선거일 전일 자정까지 선거운동이 가능하며, 선관위는 상대방 비방이나 허위사실 유포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태를 철저히 모니터링하고, 공정하고 규정에 어긋남이 없는 선거를 관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선거는 오는 8월 20일에 치러질 예정이다.

한편, 대한가수협회 제8대 임원선거 입후보자 공약 및 정견발표 영상은 지난 8월 11일(월) 대한가수협회 공식 Youtube 채널 ‘대가수TV’에 동시에 업로드 됐다. 8월 20일에는 선거 당일 기표소 모습도 생중계할 예정이다.


황웅재 기자
kesnewspaper2@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대한가수협회
#제8대 임원선거
#박상철
#최유나
#회장 후보
#대가수TV
#선거 생중계
#한국연예스포츠신문
#8월 20일
저작권자 © 한국연예스포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출처 : 한국연예스포츠신문(https://www.korea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