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종합

백종원 브랜드, 이미지 쇄신 위한 ‘반값 전략’ 나섰다

한국연예스포츠신문 2025. 5. 12. 00:59

최근 논란 딛고 소비자와의 신뢰 회복 나서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겠습니다' 라는 제목으로, 백종원 대표가 공식 입장문과 사과문을 녹화해 업로드 했다. / 출처-백종원 유튜브

 

 

백종원 대표의 더본코리아가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더본코리아는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해 이달 13일부터 25일까지 2주간 '5월 통합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행사명은 '더본코리아 5월 통합 할인전'이다.

참여 브랜드는 '인생 설렁탕, 홍콩반점, 한신포차, 롤링파스타, 새마을식당, 역전우동, 제순식당, 성성식당, 백종원의 원조쌈밥, 돌배기집, 미정국수, 홍콩분식, 리춘시장, 백스비어, 막이오름, 본가, 연돈볼카츠' 등으로 대부분이 참여하지만 빽다방은 더본코리아와 별도 법인 운영으로 할인 혜택에서 제외된다.

인생설렁탕의 경우 설렁탕을 3,500 할인하고 홍콩반점은 'SKT T Day' 해당자에 한해 짜장면을 2,600원 할인한다. 이 외에도 한신포차의 한신닭발, 롤링파스타의 까르보나라, 새마을식당의 열탄불고기 등이 할인가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의 목적과 배경은 9일 열린 긴급 이사회에서 발표된 300억 규모 가맹점 상생 방안의 연장선이다. 단순 재정 지원을 넘어 실질적인 고객 유입을 통한 가맹점 수익 회복이 목표인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매장별·브랜드별 행사 내용과 할인율이 다르며, 일부 매장은 행사에서 제외될 수 있다. 또한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 및 매장별 가격 차이 가능성이 있으므로, 방문 전 공식 홈페이지나 매장에 사전 확인이 필요하다.

백 대표의 특단의 조치에 대해 소비자들은 "그래도 싸면 한 번 가볼 만하다"는 실용적 소비자와 "이 기회에 다시 한 번 먹어보고 판단하겠다"는 유보적 태도가 공존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앞으로 더본코리아 행보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Tag#더본코리아#백종원
저작권자 © 한국연예스포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아연 기자

출처 : 한국연예스포츠신문(http://www.korea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