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오피셜] 페예노르트, 보인고 MF 2007년생 배승균 영입... 황인범 이을 '뉴 코리안 스타' 키운다

한국연예스포츠신문 2025. 4. 9. 16:10

- 페예노르트, 황인범 이은 2번째 한국인 미드필더 품어
- 배승균 영입과 함께 보인고와 파트너십 체결한 페예노르트

페예노르트 로테르담에 합류한 배승균 / 출처 - 페예노르트 로테르담 X(구 트위터)


보인고등학교의 미드필더 배승균이 페예노르트 로테르담(네덜란드)에 합류한다. 페예노르트는 8일(한국시간) X(구 트위터)를 통해 "배승균은 2025년 7월 1일부터 공식적으로 페예노르트의 선수가 된다. 계약기간은 2028년 여름까지다"고 알렸다. 이어 "보인고와 파트너십을 체결하며 향후 몇 년 동안 협력을 이어나갈 것이다"고 덧붙였다.

배승균은 지난해 5월 보인고의 문화체육관광부장관배 전국 고교축구대회에서 뛰어난 활약상을 보이며 페예노르트의 환심을 샀다. 당시 경기장에 온 스카우트팀이 나흘 동안 그의 활약을 지켜보며 심덕보 보인고 감독에게 많은 질문을 했던 것으로 알려져있다.

보인고의 에이스로 활약 중인 배승균은 수비형-중앙-공격형 미드필더를 모두 소화할 수 있는 다재다능함과 수비-공격에서의 성실함이 돋보이는 미드필더로 평가받고 있다. 페예노르트가 배승균을 영입하며 핵심 미드필더로 활약 중인 황인범을 이을 '뉴 코리안 스타'로 만들겠다는 굳은 의지가 돋보인다.

페예노르트에 합류한 배승균은 "모든 게 꿈만 같다. 페예노르트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이적 소감을 밝혔다. 2025/26 시즌을 페예노르트와 함께하게 된 그의 멋진 활약이 기대된다.



Tag#해외축구#페예노르트#에레디비지에#보인고등학교#보인고#배승균#황인범
저작권자 © 한국연예스포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유빈 기자

출처 : 한국연예스포츠신문(http://www.korea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