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방송

배우 남보라,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결혼 발표… “행복하게 함께할 것”

한국연예스포츠신문 2024. 10. 21. 23:36

지난 20일 배우 남보라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비연예인 남자친구와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배우 남보라가 프러포즈를 받고 감동하고 있다 / 출처 - 남보라 유튜브 '남보라의 인생극장' 캡쳐

 

그녀는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 ‘남보라의 인생극장’을 통해 남자친구에게 프러포즈를 받는 순간을 공개하며 결혼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남보라의 남자친구가 몰래 준비한 프러포즈에 감동해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담겼다. 남보라는 "식사가 다 끝나갈 때쯤 남자친구가 저 몰래 프러포즈를 준비했더라"며 “프러포즈를 받으며 왜 눈물을 흘리는지 이해하게 됐다. 깜짝 놀라 1차로 울고, 감동에 2차 눈물이 쏟아졌다”며 당시의 벅찬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했다. 이어 “앞으로 둘이 함께 힘을 합쳐 행복하게 살아가겠다”고 다짐하며 프러포즈를 받아들였다.

남보라는 댓글을 통해 "마음이 맞는 좋은 짝꿍을 만나 평생을 함께 하기로 약속했다."며 "앞으로 둘이서 이쁘게 잘 사는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앞으로 예쁜 모습으로 살아가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며 행복한 출발을 다짐했다. 한편, 배우 남보라는 2005년 MBC 예능 프로그램 '일요일 일요일 밤에' 코너 '천사들의 합창'을 통해 얼굴을 알렸다. 이후 영화 '써니'(2011)와 드라마 '해를 품은 달'(2012)에 출연하는 등, 배우 활동을 이어나가는 중이다.

 


Tag#남보라#프러포즈#결혼#비연예인#남보라의 인생극장
저작권자 © 한국연예스포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웅재 기자

출처 : 한국연예스포츠신문(http://www.korea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