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방송

‘트로트황제’ 가수 노지훈, 최첨단 공간 음향으로 가을을 노래하다.

한국연예스포츠신문 2024. 10. 18. 16:24

-"노지훈의 Autumn Holic (with SOUND360 ONLINE)" 온라인 공연 개최

노지훈 'Autumn Holic'포스터 / 제공 - 유별난엔터테인먼트


오는 25일 가수 노지훈이 온라인 공연 "Autumn Holic(with SOUND360 ONLINE) "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혁신적인 3D 음향 기술을 활용한 온라인 공연으로 SOUND360의 최첨단 공간음향 기술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마치 콘서트장 한가운데 있는 듯한 생생한 현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Autumn Holic (with SOUND360 ONLINE)"은 10월 25일 저녁 7시부터 약 30 분간 B1GC.를 통해 진행된다. 이번 공연은 국내 최초 돌비애트모스 인증 스튜디오 SOUND360과 네이버 클라우드,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지원을 통해 열리며  공간음향 기술을 활용해 360도 전방위 입체 음향을 구현한다. 특히 헤드폰이나 이어폰을 착용하면 노지훈의 목소리가 귓가에 속삭이는 듯한 친 밀한 경험부터 웅장한 사운드까지 다채로운 청각적 경험을 즐길 수 있다. 

노지훈은 이번 공연에서 가을 정서를 담은 특별한 곡들을 선보일 예정이며 발라드부터 트로트 발라드까지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노지훈만의 감성적인 보이스를 공간음향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공연 중간에는 실시간 채팅 올 통해 팬들과 직접 소동하는 시간도 마련되어 있어, 온라인 공연의 장점을 극대화했다. 

그는 "이번 공연을 통해 팬 여러분께 특별한 가을 선물을 드리고 싶었다"며, "공간음향으로 더욱 가깝게 여러분의 마음에 다가가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가을의 정취와 최첨단 기술이 만나 탄생한 노지훈의 "Autumn Holic" 공연은 온라인 콘서트의 새로운 지평을 열 것으로 기대된다. 팬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가 예상되는 가운데, 이번 공연이 가을 음악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Autumn Holic" 공연은 무료로 진행되며, 10월 18일부터 BICC. 플랫폼에서 예약이 가능하다. 

 
Tag#노지훈#트로트#AutumnHolic#공간음향#오디오가이#유별난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한국연예스포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하은 기자

출처 : 한국연예스포츠신문(http://www.korea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