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방송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포스터 공개, 상영작 리스트는 언제?

한국연예스포츠신문 2024. 8. 13. 21:10

10월 2일부터 11일까지 부산 일대서 개최되는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포스터 공개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포스터 / 출처 - 부산국제영화제(biff) 공식 홈페이지


부산국제영화제(BIFF) 조직위원회가 오는 10월 개막하는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의 공식 포스터를 12일 공개했다.

최순대 미술감독은 파도를 모티프로 공식 포스터를 기획 및 디자인했다. 저마다 다른 색을 가진 수많은 파도는 부산국제영화제에서 만날 수 있는 다채로운 영화의 물결을 상징적으로 담아낸 것이다. 다양한 파도가 어우러지는 이미지로 아시아 최대의 영화 축제인 부산국제영화제의 찰나의 순간을 표현했다.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는 오는 10월 2일부터 11일까지 열흘 간 부산 일대서 개최된다. 영화의전당은 물론 센텀시티와 해운대, 남포등 등 부산 전지역에서 영화가 상영된다. 조직위는 다음달 3일 서울과 부산에서 진행되는 기자회견에서 개·폐막작 및 주요 상영작과 이벤트 등 세부 계획을 공개한다. 상영 시간표와 예매 일정은 기자회견 이후 발표될 예정이다.

지난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에는 홍콩의 대배우 주윤발부터 송강호, 판빙빙, 나문희, 차승원, 임수정, 한예리 등 수많은 스타들이 참석했다. 배우와 함께 필모그래피를 돌아보는 ‘액터스 하우스’는 한국배우 최초 아카데미 여우조연상 수상자인 윤여정을 필두로 한효주, 송중기, 존조가 참여했다. 올해도 많은 스타와 흥미로운 행사가 준비될 것으로 예상되며,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Tag#영화제#영화#부산국제영화제#부국제#biff
저작권자 © 한국연예스포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영서 기자

출처 : 한국연예스포츠신문(http://www.korea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