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방송

신예 송예빈, 디어이엔티 전속계약 "첫걸음 응원 부탁"

한국연예스포츠신문 2022. 5. 16. 16:55

배우 송예빈/ 디어이엔티 제공

 


[한국연예스포츠신문] 박주광 기자= 배우 송예빈이 디어이엔티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6일(오늘) 디어이엔티 측은 “송예빈은 신선한 마스크를 가지고 있어 어떤 역이든 소화해낼 수 있는 재능을 지닌 배우이며 연기에 대한 성실함, 그리고 잠재된 끼와 재능이 넘처나는 배우”라며 영입 이유를 밝혔다.

이어 “당사는 송예빈 배우가 폭넓은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1~2년내 주인공으로 성장할 수 있는 무한한 잠재력을 가진 송예빈의 성장을 응원해달라”라며 전속계약 소식을 전했다.

매력적인 이목구비에 신비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송예빈은 인기 웹드라마 루대숲, 팡팡스튜디오에 연이어 출연하며 완벽한 연기력과 매력적인 외모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하며 배우로서 입지를 단단하게 다지고 있다.

송예빈은 "배우로서의 첫 시작을 디어이엔티와 함께 하게 되어서 기쁘다. 매번 새롭게 항상 열심히 하는 배우, 좋은 연기로 보답하는 배우가 되겠다"고 인사했다. 

탄탄한 연기력으로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배우 송예빈이 체계적이고 안정된 매니지먼트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인 디어이엔티와 전속계약을 체결, 앞으로 더욱 활발한 연기 행보를 이어갈 것으로 알려져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송예빈과 전속계약을 체결한 디어이엔티는 엔터테인먼트 업계의 풍부한 실무 경험과 노하우를 지닌 전문가들이 모여 설립한 배우 매니지먼트사로, 배우 강성연, 변우민, 최병모 등이 소속되어 있다.

 


Tag#송예빈#디어이엔티#전속계약#루디고#팡팡스튜디오#없는영화
저작권자 © 한국연예스포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주광 기자

출처 : 한국연예스포츠신문(http://www.korea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