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방송

배우 구교환, 넷플릭스 영화 '길복순' 출연 확정

한국연예스포츠신문 2022. 1. 5. 15:58

/나무엑터스

 


[한국연예스포츠신문] 조은교 기자 = 배우 구교환이 전도연·설경구·이솜과 함께 넷플릭스 영화 ’길복순’에 출연한다.

‘길복순’은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을 연출했던 변성현 감독이 각본, 연출을 맡은 작품이다. 청부살인 업계의 전설적인 킬러 길복순이 회사와 재계약 직전, 죽거나 또는 죽이거나, 피할 수 없는 대결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영화다.

‘길복순’은 살인청부업자들 사이의 위험 살벌하면서도 흥미로운 관계 속에서 펼쳐지는 액션과 인간적인 온기, 서스펜스와 웃음기까지 장르를 넘나드는 재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구교환은 극 중에서 '한희성'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한희성은 길복순(전도연)과 같은 M.K 소속으로 능력은 A급이지만 차민규(설경구)에게 어떤 이유에선지 인정받지 못하고 있는 킬러다.

구교환은 지난해 넷플릭스 스페셜 에피소드 '킹덤:아신전', 한국 영화 최고의 흥행작 '모가디슈', 그리고 넷플릭스 시리즈 'D.P'. 등에 연이어 출연하며 대세 배우에 등극했다. 출연하는 작품마다 강렬한 임팩트로 자신의 존재감을 각인시키는 구교환은 이번 영화 '길복순'에서도 자신이 연기하는 캐릭터에 서사를 더해 이야기를 더욱 풍성하고 다채롭게 채울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영화 ‘길복순’은 넷플릭스에서 단독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연예스포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은교 기자
다른기사 보기

출처 : 한국연예스포츠신문(http://www.korea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