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방송

지상렬 16세 연하 신보람과 핑크빛 예보 결혼식은 인천 문학구장서 하고파

한국연예스포츠신문 2026. 1. 22. 22:11

- 펀펀투데이 출연해 연애담 공개 주량 3병 제한 약속하며 신보람 향한 애정 과시

SBS라디오 파워FM '이인권의 펀펀투데이'


방송인 지상렬이 16세 연하의 쇼핑호스트 신보람과 달콤한 연애 뒷이야기를 전하며 결혼에 대한 소망을 밝혔다.

뉴스1에 따르면, 22일 방송된 SBS 파워FM '이인권의 펀펀투데이'에 출연한 지상렬은 특유의 입담으로 최근 화제를 모은 신보람과의 열애설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놨다. 연예계 대표 주당인 그는 "술을 끊지는 말되 3병까지만 마시라는 연인의 말을 꼭 지키고 있다"며 자신을 이해해 주는 신보람을 향해 깊은 고마움을 전했다.

특히 지상렬은 남다른 인천 사랑을 드러내며 파격적인 결혼식 계획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아직은 혼자만의 생각이지만 결혼을 하게 된다면 인천 문학구장에서 치르고 싶다"고 밝히며 "신보람 씨도 재밌을 것 같다고 동의해 줬다"고 덧붙여 달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날 방송에서 지상렬은 DJ 이인권에게 결혼식 초대를 약속하는가 하면 청취자들의 고민에 화끈한 해결책을 제시하며 아침 시간대 활력을 불어넣었다. 솔로인 DJ 이인권은 두 사람의 알콩달콩한 모습에 부러움을 감추지 못했고 청취자들 역시 지상렬의 늦깎이 로맨스에 뜨거운 응원을 보냈다.

방송 말미 지상렬은 언제든 다시 출연하겠다는 약속과 함께 훈훈하게 방송을 마무리했다. 한편 SBS 라디오 '이인권의 펀펀투데이'는 매일 오전 5시부터 7시까지 방송된다.




황웅재 기자
kesnewspaper2@gmail.com
다른기사 보기
#지상렬
#신보람
#열애
#펀펀투데이
#인천문학구장
#야구장결혼식
#쇼핑ㄹ호스트
#이인권
저작권자 © 한국연예스포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출처 : 한국연예스포츠신문(https://www.korea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