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방송

일본 효고현, ‘짱구는 못말려 어드벤처 파크’서 가족 체험형 이벤트 개최

한국연예스포츠신문 2025. 9. 3. 14:23

- 일본 효고현 아와지섬에 위치한 애니메이션 테마파크 ‘니지겐노모리’가 오는 10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특별 이벤트 ‘신형만의 가족사랑 스탬프랠리’를 운영한다.

 

10월 11일(토)부터 10월 12일(일)까지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말려’에 등장하는 ‘떡잎유치원 버스’를 모티브로 한 트램이 특별 운행된다 / 제공 - 니지겐노모리


이번 행사는 테마파크 내 인기 시설인 ‘짱구는 못말려 어드벤처 파크’에서 진행되며, 참가자가 가족과 함께 공원 곳곳을 탐방하며 5개 장소에 설치된 신형만의 명언 스탬프를 수집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모든 스탬프를 모은 방문객에게는 ‘니지겐노모리’ 한정 기념품인 ‘신형만 명언 포토카드’가 증정된다. 특히 한국어 버전이 추가돼 일본을 찾는 국내 관광객들의 참여도 기대된다.

10월 연휴 기간에는 특별한 부대 행사도 마련된다. 오는 11~12일 이틀간은 애니메이션 속 ‘떡잎 유치원 버스’를 본뜬 트램이 운영되며, 일본어와 영어 안내 방송을 함께 제공해 외국인 관람객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행사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참가비는 무료다. 다만 테마파크 입장권과 개별 어트랙션 이용권은 별도로 구매해야 한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상세 운영 정보와 변동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참가자가 가족과 함께 공원을 산책하며, 파크 내 5개 장소에 숨겨진 신형만의 명언 스탬프를 찾아 전용 스탬프 카드에 모으는 방식이다 / 제공 - 니지겐노모리


‘짱구는 못말려 어드벤처 파크’는 애니메이션 속 세계를 그대로 구현한 체험형 공간으로, 아이들을 위한 키즈 액티비티 코스, 가족 단위로 참여할 수 있는 전국 대모험, 그리고 전시형 체험 공간인 ‘부리부리 하우스’ 등 다양한 콘텐츠를 갖추고 있다. 시즌마다 새로운 이벤트를 마련해 재방문객이 꾸준히 늘고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니지겐노모리 측은 이번 스탬프랠리를 통해 “애니메이션 팬들에게는 색다른 경험을, 가족들에게는 함께 추억을 쌓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https://youtu.be/b29aYmfuQv8?t=7

 

 

 

김용근 기자
kesnewspaper2@gmail.com
다른기사 보기
#일본
#효고현
#아와지섬
#니지겐노모리
#짱구는 못말려
#어드벤처 파크
#신형만
#애니메이션 테마파크
저작권자 © 한국연예스포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출처 : 한국연예스포츠신문(https://www.korea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