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방송

‘귀멸의 칼날’ 인기 증명...‘귀멸의 칼날: 무한성편’ 열풍

한국연예스포츠신문 2025. 9. 2. 22:55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 개봉 전세계적인 열풍... 국내에선 팝업스토어까지 열려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 공식 포스터 / 출처 - 네이버 영화 포스터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이 국내 개봉 10일만에 324만명을 달성했다. 국내 티켓 판매 수익만으로 약 388억원에 달하는 수치이다.

영화의 인기는 팝업스토어 개최까지 이어졌다. ‘귀멸의 칼날’이 국내 개봉한 8월 22일 전후인 8월 16일~31일 동안 서울에서 귀멸의 칼날 팝업스토어가 열렸고, 부산에서도 9월 11일~24일 개최를 앞두고 있다. 영화의 인기에 힘입어 귀멸의 칼날 사전 예매 티켓은 매진되었으며,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 굿즈는 더욱 빠르게 소진되었다.

영화는 일본에서 먼저 공개됐는데 개봉 첫날 약 1,150만 관객이 동원하며 일본 영화 역사상 개봉 첫날 최고 수익 기록을 갱신했다. 대만에서는 누적 수익 6억 3,900만 대만 달러를 돌파하며 대만 애니메이션 중 최고 수익을 기록했다.

‘귀멸의 칼날’은 2016년부터 2020년까지 연재된 일본 만화이다. 2019년 제작사 ufotable을 통해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됐다. 일본 대정 시대를 배경으로 주인공이 혈귀가 된 동생을 인간으로 되돌리고 가족들을 잃은 복수를 하기 위해 귀살대에서 혈귀들과 전투를 벌이는 내용을 담고 있다.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은 귀멸의 칼날 원작 만화 후반부를 다룬 극장판 애니메이션이다. 뛰어난 작화와 감동적인 스토리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전 세계적으로 열풍이 일어나고 있다.

 



오세영 기자
vov6109@naver.com
다른기사 보기
#귀멸의칼날
#무한성편
#애니메이션
#극장판
#팝업스토어
#영화
저작권자 © 한국연예스포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출처 : 한국연예스포츠신문(https://www.korea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