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방송

세븐어스, 2025년 서울 콘서트로 팬들과 만난다

한국연예스포츠신문 2024. 12. 27. 15:18

2025 세븐어스 단독콘서트 ‘On Air Night with HEEALA’ 포스터 / 제공 - 유니온픽처스

 

보이그룹 세븐어스(멤버 희재, 이레)가 2025년 단독 콘서트 ‘On Air Night with HEEALA’를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두 번째 미니앨범 'Stay Tuned' 발매 이후 처음 열리는 자리로, 국내 팬들에게는 특히 오랜 기다림 끝에 마련된 특별한 무대다.

세븐어스는 2023년 서바이벌 프로그램 피크타임 준우승을 계기로 이름을 알린 후 꾸준히 활동하며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장해왔다. 데뷔 싱글 'SUMMUS'와 디지털 싱글 'MIRROR'를 거쳐 첫 번째 미니앨범 'Spring Canvas'와 최근 발표한 'Stay Tuned'까지 다채로운 음악과 퍼포먼스로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이번 앨범은 멤버 이레가 작사·작곡에 참여한 곡을 포함해 세븐어스의 음악적 깊이를 보여줬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멤버들은 “팬들과의 만남을 위해 많은 준비를 했다”며 “이번 공연이 우리가 전하고 싶은 마음을 잘 담아낼 수 있는 무대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공연은 새로운 무대 연출과 팬 이벤트로 더욱 풍성하게 꾸며질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의 프라이빗 선판매는 유니온픽처스의 자체 채널 DEEPI를 통해 진행됐으며, 정식 티켓은 2025년 1월 8일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Tag#세븐어스#콘서트#On Air Night with HEEALA#2025#서울#Stay Tuned#유니온픽처스
저작권자 © 한국연예스포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용근 기자

출처 : 한국연예스포츠신문(http://www.korea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