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방송

'블랙 & 화이트 ' 매력 넘치는 시니어 모델 패션쇼

한국연예스포츠신문 2024. 9. 27. 23:33

- 동대문 DDP에서 열린 ‘블랙 & 화이트’ 패션쇼, 나이와 경계를 넘은 시니어 모델들의 자신감 넘치는 런웨이


지난 24일 동대문 DDP 패션몰에서 시니어 모델들의 열정과 매력이 빛나는 패션쇼가 성공적으로 개최되었다. 이번 패션쇼는 '블랙 & 화이트' 컨셉으로, 세련되면서도 우아한 스타일을 시니어 모델들이 런웨이에서 선보이며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무대에는 식스 앤 식스티플러스 소속 시니어 모델들이 다수 참여해 각자의 개성과 매력을 마음껏 발산했다. 특히, 나이와 관계없이 자신감을 드러내며 패션에 대한 열정을 공유하는 모습이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런웨이 위에서 각 모델들은 단순한 의상 시연을 넘어, 삶의 경험과 품격이 녹아 있는 포즈와 워킹으로 주목받았다.

패션쇼에 참여한 강희중 시니어 모델은 "시니어 모델들의 열정이 가득한 패션쇼에 참여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이번 무대는 단순한 런웨이가 아니라, 시니어 모델들이 자신만의 매력을 키우고 자신감을 찾는 중요한 기회였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는 이번 무대가 자신뿐만 아니라 다른 시니어 모델들에게도 큰 동기부여가 되었으며, 시니어 모델로서의 자부심을 느끼는 자리였다고 덧붙였다.

김명숙, 김명희, 강희중, 박혜순, 성연옥


이번 패션쇼는 단순한 행사에 그치지 않고, 나이와 관계없이 새로운 도전을 추구하는 시니어 모델들의 열정과 패션에 대한 사랑을 엿볼 수 있는 기회였다. 또한, 시니어 모델들이 그들만의 독특한 스타일을 보여주며 자신감을 얻는 동시에, 시니어 패션의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한 무대였다.

한편, 시니어 모델 아카데미인 식스 앤 식스티플러스는 시니어들의 건강한 자세와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강조하며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시니어 모델들이 단순한 패션모델 활동을 넘어서, 자기 자신을 발전시키고 활기찬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 앞으로도 식스 앤 식스티플러스는 시니어 모델들이 더 다양한 무대에서 빛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후원할 예정이다.

손명례, 박지연, 박현정, 한지영

올리비아, 황의선, 전순, 정혜자

최애순, 장명숙, 김언주
 

Tag#패션쇼#모델#시니어#동대문#DDP.#런웨이
저작권자 © 한국연예스포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웅재 기자

출처 : 한국연예스포츠신문(http://www.korea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