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10 3

[오피셜] '레반동무스키' FW 안병준, 현역 은퇴 선언

- 커리어 통산 275경기 96골 21도움 기록한 안병준, 지속적인 무릎 부상으로 은퇴안병준 / 출처 - 안병준 SNS일본 태생 조선적 신분의 '레반동무스키' 안병준이 지속적인 무릎 부상 끝에 현역 은퇴를 선언했다. 안병준은 10일 자신의 SNS을 통해 "올 시즌으로 축구선수를 은퇴한다. 무릎 상태가 계속 악화되면서 지금 상태로는 더 이상 선수를 할 자격은 없다고 판단했다"며 "쉬운 결정은 아니었고 많이 슬프기도 하지만, 동시에 큰 해방감도 느끼고 있다"고 알렸다.이어 "축구를 하고 싶어도 못하는 시간도 길었다. 매일처럼 울면서 모든 걸 포기하고 싶다고 생각한 적도 여러 번 있었다. 단 한 경기, 단 하나의 골이 그 힘든 시간을 모두 잊어버리게 해줬고, 그런 순간을 위해서 노력하는 시간들이 나를 성장하게..

스포츠 2024.12.10

뉴진스, 어도어와 전속계약 해지… 팀명 사용 불가 속 개인 활동 전개

- 걸그룹 뉴진스(NewJeans)가 소속사 어도어(ADOR)와의 전속계약 해지를 공식 선언하며 팀명과 곡 사용권을 둘러싼 법적 분쟁이 시작됐다.그룹 뉴진스 / 출처 - 뉴진스 인스타그램멤버들은 현재 ‘뉴진스’라는 그룹명을 사용할 수 없는 상황에서 각자의 본명을 내세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뉴진스는 지난 11월 말, 소속사와의 계약 종료를 발표하며 아티스트 보호 의무 불이행과 시정 요구 불수용을 해지 사유로 지목했다. 이들은 11월 29일 0시부로 전속계약이 해지됐음을 알리며 법적 대응 가능성을 열어두었다.이에 대해 어도어 측은 계약이 2029년 7월까지 유효하다고 강조하며 계약 위반 사실을 전면 부인했다. “뉴진스라는 팀명과 그동안 발표된 곡들은 회사의 자산으로, 허가 없는 사용은 엄격히 금지된다”는 ..

연예 방송 2024.12.10

[오피셜] 대구FC, 브라질 듀오 '세드가' 세징야-에드가 동시 재계약 체결

- 올 시즌 승강 플레이오프(PO)의 '영웅' 세징야-에드가 재계약 체결대구FC의 세징야와 에드가 / 출처 - 대구FC대구FC의 핵심 공격 듀오 '세드가' 세징야-에드가가 동시 재계약을 체결했다. 대구는 10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대구FC가 10일(화) 핵심 공격수 세징야, 에드가와의 재계약 체결을 발표했다"고 알렸다. 이어 "세징야와 에드가의 경험과 리더십, 그리고 탁월한 경기력에 큰 신뢰를 보내며 재계약을 통해 다음 시즌도 함께하기로 했다"며 "두 선수는 대구의 중요한 순간마다 빛나는 활약을 보여준 주역들로, 2025 시즌에도 팀의 목표 달성을 위해 중요한 역할을 맡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세징야는 2016년 대구에 합류한 후 팀의 핵심적인 선수로 자리 잡은 레전드다. 그는 2016 시즌 ..

스포츠 2024.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