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방송

다큐 영화 '안녕, 할부지',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 기록

한국연예스포츠신문 2024. 9. 5. 16:10

- 4일, 푸바오 주연의 다큐멘터리 영화 ‘안녕, 할부지’가 개봉 첫날 3만 9천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다큐멘터리 영화 '안녕, 할부지' 포스터 / 출처 - 배급사 바른손이앤에이 인스타그램


다큐멘터리 영화 '안녕, 할부지'가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정상에 올랐다. 9월 4일 개봉과 동시에 3만 9558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같은 날 상영작인 '비틀쥬스 비틀쥬스'와 '에이리언: 로물루스'를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이 영화는 푸바오와 주키퍼들의 감동적인 이야기를 다룬 다큐멘터리로, 예상을 뛰어넘는 성과를 거두었다. 특히 개봉 첫날 관객 수는 역대 최고 다큐멘터리 영화로 평가받는 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오와 워낭소리의 오프닝 스코어를 압도적으로 초과하며 이목을 끌었다.

또한, 개봉을 앞둔 기대작 베테랑 2 등의 경쟁 속에서도 예매율 2위를 기록하며 향후 흥행 가능성을 높였다.

관객들의 평가 또한 뜨겁다. CGV 골든에그지수 93%, 롯데시네마 관람객 평점 9.5, 메가박스 평점 9.2를 기록하며 높은 만족도를 보여주고 있다.

실제 관객들은 "잔잔하면서도 감동적인 영화", "푸바오의 모습에 힐링이 되었다", "영화를 보는 내내 감동과 눈물이 끊이지 않았다"는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영화 안녕, 할부지는 만남과 이별을 준비하는 푸바오와 주키퍼들의 진심 어린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Tag#다큐멘터리#영화#안녕#할부지#박스오피스#1위#푸바오#판다#주키퍼
저작권자 © 한국연예스포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용근 기자

출처 : 한국연예스포츠신문(http://www.korea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