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방송

'음주 뺑소니' 김호중, 결국 지상파 3사 모두 퇴출... 미우새 출연분도 통편집

한국연예스포츠신문 2024. 6. 14. 13:07

-음주 뺑소니 혐의로 구속 송치된 가수 김호중이 KBS와 MBC에 이어 SBS에서도 퇴출됐다.

김호중 사진 = 김호중 공식 인스타그램

 

결국, 지상파 3사 모두 음주운전 뺑소니로 구속된 가수 김호중을 손절했다. KBS와 MBC에 이어 SBS도 결국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 김호중의 출연분을 삭제한 것이다.

13일 SBS 공식 홈페이지에서 서비스 중인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호중이 최근 출연한 회차(378회, 383회)를 일부 편집한 채 제공하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김호중이 4년 전 출연한 회차(193~195회, 200회, 202회)의 다시보기 서비스도 중단됐다.

콘텐츠에 대한 법적 권리를 갖고 있는 SBS가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김호중의 출연분에 대해 삭제 조치를 취한 것으로 보인다.

앞서 KBS는 김호중에 대해 한시적 출연 정지 처분을 내려 김호중이 출연했던 예능 프로그램의 다시보기가 삭제된 바 있다.

MBC 역시 김호중이 출연한 예능 '구해줘! 홈즈', '안 싸우면 다행이야' 등의 다시보기 서비스를 중단했다. 이로써 김호중은 지상파 3사에서 모두 흔적이 지워지게 됐다.

 


Tag#김호중#지상파3사#김호중음주운전#김호중뺑소니#MBC#KBS#SBS#김호중퇴출#미운오리새끼#구해줘홈즈
저작권자 © 한국연예스포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수민 기자

출처 : 한국연예스포츠신문(http://www.korea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