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방송

박보검, 지창욱 'My name is 가브리엘', 21일 디즈니플러스 공개

한국연예스포츠신문 2024. 6. 10. 17:52

화려한 캐스팅 라인업으로 화제를 집중시키고 있는 '마이 네임 이즈 가브리엘'이 디즈니+를 통해 오는 6월 21일 공개된다.

메인 포스터 / 사진 = 디즈니 플러스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My name is 가브리엘'은 아무도 나를 모르는 곳에서 세계 80억 인구 중 한 명의 이름으로 72시간 동안 ‘실제 그 사람의 삶’을 살아가는 프로그램으로 가족, 친구, 직장 등 삶의 다양한 부분에서 깊은 관계성을 맺으며 펼쳐지는 관찰 리얼리티 예능이다.

<무한도전>의 김태호 PD와 <놀라운 토요일>의 이태경 PD가 새롭게 선보이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박명수, 엄혜란, 지창욱, 박보검, 가비가 출연한다. 화려한 캐스팅 라인업과 더불어, 기발한 발상 및 독특한 컨셉이라는 점에서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낯선 나라, 그리고 낯선 이름, 타인으로 살아가는 72시간"이라는 카피를 통해 세계 곳곳에서 타인의 삶을 체험하게 될 스타들의 새로운 모습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My name is 가브리엘'의 오프닝 티저 영상에서도 볼 수 있듯이, 사전 인터뷰를 토대로 데이터를 분석한 AI 프로그램 '가브리엘'이 매칭시킨 타인의 삶을 살아가는 스타들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색다른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My name is 가브리엘'은 오는 6월 21부터 디즈니+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Tag#김태호PD#마이네임이즈가브리엘#지창욱#박보검#가비#박명수#엄혜란#디즈니플러스
저작권자 © 한국연예스포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수민 기자

출처 : 한국연예스포츠신문(http://www.korea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