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오 쿠션 2종과 한정판 굿즈 3종으로 구성
- 작년 이어 두 번째 협업 통해 희망의 메시지 전해
사진 = 아모레퍼시픽 공식 홈페이지
글로벌 기능성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프랑스 유명 패션 브랜드 메종키츠네와 협업해 '네오 쿠션' 한정판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라네즈 네오 쿠션은 피부에 얇게 밀착해 완벽한 피부 표현을 완성하고, 내 피부같은 자연스러운 커버력과 24시간 지속력을 지닌 고밀착 쿠션 제품이다.
지난번에 이어 두 번째로 협업하게 된 메종키츠네와 함께 선보이는 올해의 리미티드 에디션(NEO CUSHION X MAISON KITSUNE LIMITED EDITION2)은 "HEY NEO, WHY SO GRAY?"를 콘셉트로 제작했다. 어두운 새벽에 새로 떠오르는 태양의 모습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회색 컬러에 오렌지색을 포인트로 가미해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해당 에디션은 네오 쿠션 제품 2종(21N,23N)과, 이번 협업을 위해 특별 제작한 굿즈 3종(패딩 에코백, 폰 홀더 크로스백, 키링)으로 구성했다. 컬래버레이션 굿즈는 한정판 네오 쿠션과 함께 구매 가능하다.
26일부터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선론칭 기획전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10월부터는 네이버 라네즈 스토어, SSG 등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Tag#라네즈#네오쿠션#메종키츠네#콜라보레이션#아모레퍼시픽#올리브영
저작권자 © 한국연예스포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현 기자
출처 : 한국연예스포츠신문(http://www.koreaes.com)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랑구, 전국 최초 오미크론 변이 후유증 공동 조사 실시 (0) | 2022.10.17 |
---|---|
계속 무산된 '집무실 이전' 이뤄내고도 '갑론을박' (0) | 2022.10.12 |
美 항공모함 레이건호 동원한 한미 연합훈련개시 (0) | 2022.09.27 |
때아닌 비속어 논란에 '전 국민 듣기평가'.. 尹, "사실과 다른 보도" (1) | 2022.09.27 |
(주)천보바이오 NEW브랜드 ‘천일보감’... 신상품 출시 (1) | 2022.09.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