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07 3

무시알라, 복귀전서 종아리뼈 골절…뮌헨 새 시즌 전력 비상

지난 4월 부상 이후 3개월 만의 선발 복귀전서 또다시 장기 부상 암초... 사네·텔 이적에 이어 2선 핵심마저 잃은 뮌헨, 새 시즌 전력 구상 '빨간불'자말 무시알라 / 출처 - 바이에른 뮌헨 인스타그램 바이에른 뮌헨의 '에이스' 자말 무시알라(22)가 끔찍한 부상으로 쓰러졌다. 지난 시즌부터 잦은 부상에 시달렸던 그가 3개월 만의 선발 복귀전에서 다시 장기 부상을 당하며, 선수 개인은 물론 팀 전체가 깊은 시름에 빠졌다. 사건은 6일(한국시간) 미국 애틀랜타 메르세데스-벤츠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5 FIFA 클럽 월드컵 8강전, 파리 생제르맹(PSG)과의 경기에서 발생했다. 전반 추가시간, 무시알라는 페널티 박스 안으로 쇄도하다 공을 처리하러 나온 PSG의 골키퍼 잔루이지 돈나룸마와 강하게 충돌했다..

스포츠 2025.07.07

‘물벼락 논란’ 속 화제의 인피니티풀…한화의 과감한 실험, 팬심을 적시다

대전 한화생명 볼파크의 ‘수상한’ 관전 문화한화 이글스 신규좌석 인피니티풀 안내도 / 출처 - 한화 이글스 인스타그램 대전 한화생명 볼파크에 야구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인피니티풀’이 정식 운영 전부터 논란에 휩싸였다. 관중과의 새로운 접점을 만들기 위한 실험이었지만, 일부 팬들에게는 뜻밖의 ‘물세례’로 기억될 전망이다. 프로야구단 한화 이글스는 지난 1일부터 NC 다이노스와의 홈경기에서 3루 측 상단에 마련된 인피니티풀을 시범 개방했다. 이 풀장은 아파트 8층 높이에 위치한 가로 15m, 세로 3m, 깊이 1.5m의 수영장으로, 구단 측은 오는 8일 KIA 타이거즈전부터 본격적으로 팬들에게 개방할 예정이다. 하지만 시범 운영 기간 동안 관중들 사이에서는 우려의 목소리가 나왔다. 4층에 위치한 수영장에서..

스포츠 2025.07.07

블랙핑크 완전체 뛰어(jump)로 화려한 귀환

블랙핑크 ‘블랙핑크 월드투어 데드라인 인 고양’에서 신곡 뛰어(jump)를 최초 공개블랙핑크 신곡 '뛰어(jump)' / 출처 - 블랙핑크 인스타그램 캡쳐 블랙핑크가 어제(5일) ‘블랙핑크 월드투어 데드라인 인 고양’에서 신곡 뛰어(jump)를 최초 공개했다. 이는 2년 8개월만의 블랙핑크 완전체 무대이다. 뛰어(jump)는 ‘뛰어’라는 반복되는 가사와 폭발적인 비트로 구성된 곡이다. 무대에서는 플래시를 활용해 빠른 연출을 구성하며 눈을 못 떼는 화려한 볼 거리를 선사했다. 블랙핑크의 뛰어(jump)는 기존 블랙핑크의 시그니처 사운드였던 트랩 기반에서 벗어나 록 요소가 더해졌다. ‘Rock that DDU-DU DDU-DU now’ 등 블랙핑크의 2018년 발매곡인 ‘뚜두뚜두 (DDU-DU DDU-DU)..

연예 방송 2025.07.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