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방송

방탄소년단 뷔, 인스타 개설 후 아시아 기록 수립

한국연예스포츠신문 2021. 12. 9. 17:36

방탄소년단 뷔/출처: 뷔 인스타그램

 


[한국연예스포츠신문] 김보민 기자 = 방탄소년단이 개인 인스타그램을 개설했다.

방탄소년단은 6일 인스타그램 개설 직후, 'jin', 'thv', 'j.m' 등 짧고 굵은 인스타그램 아이디 보유 사실에 이목이 집중되기도 했다.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방탄소년단인 만큼 개인 인스타그램 개설에 대한 관심은 뜨거웠고, 팔로워도 삽시간에 증가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멤버 뷔는 팔로워 수와 포스트 좋아요 수에서 압도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뷔가 두 번째로 공개한 본인의 모습이 담긴 포스트는 공개 25시간 만에 400만 좋아요를 달성하는 등 화제를 몰고 왔다. 이것은 국내 최고 기록을 넘어 아시아에서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은 인스타그램 포스트가 되었다.

뷔는 공개 6시간 만에 좋아요 1000만 개를 달성했고, 18시간 만에 1300만을 달성하는 등 아시아 신기록을 거듭 경신하고 있다. 또한, 뷔가 세 번째로 올린 본인의 사진 포스트와 본인의 반려견 '탄이'의 사진은 8일 오후 6시 기준 둘 다 '좋아요' 1400만 개를 돌파했다. 1400만 좋아요 포스트를 두 개 이상 보유한 국내 아티스트는 뷔가 최초다.

또한, 인스타그램 개설 이틀 만에 팔로워가 2000만 명을 넘으며 뷔는 신드롬의 중심이 되고 있다. 뷔가 작성한 댓글의 '좋아요'는 106만을 돌파하며 막강한 파워를 입증하기도 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최근 AMA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국내뿐 아니라 세계에서도 탑 아이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Tag#뷔#방탄소년단#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한국연예스포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보민 기자

출처 : 한국연예스포츠신문(http://www.korea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