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방송

‘절치부심’ 김희진, 미스트롯4 무대 적신 ‘부초’ 음원 정식 출시

한국연예스포츠신문 2026. 1. 19. 22:23

- 7년 만의 재도전 끝에 올하트로 본선행 송가인 더 단단해진 목소리라며 눈물 섞인 응원

김희진(제이지스타 제공)


미스트롯4 예선 무대에서 압도적인 실력으로 올하트를 이끌어낸 가수 김희진의 부초가 정식 음원으로 발매되어 리스너들을 만납니다.

뉴스1에 따르면, 김희진은 지난 1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TV조선 미스트롯4 예선에서 큰 화제를 모았던 곡 부초의 음원 발매 소식을 알렸습니다. 해당 곡은 지난 14일 공개된 미스트롯4 예선전 올하트 베스트 파트1 앨범에 정식 수록되었습니다.

최근 방송된 미스트롯4 미공개 스페셜에서 김희진은 현역부X 소속 구로 정수라라는 닉네임으로 등장해 정체를 숨긴 상태에서도 오직 목소리만으로 무대를 압도했습니다. 이별의 아픔을 짙은 호소력과 탄탄한 가창력으로 풀어낸 그녀는 마스터 전원의 하트를 받아내며 본선 직행 티켓을 거머쥐었습니다.

김희진은 미스트롯 시즌1 당시 최종 톱8까지 오르며 실력을 인정받았던 인물로 이번 4번째 시즌에 7년 만의 재도전장을 내밀었습니다. 올하트 직후 그녀는 여기서 떨어지면 가수를 그만두려 했다며 다시 노래할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고 참았던 눈물을 터뜨려 마스터와 시청자들의 가슴을 뭉클하게 했습니다.

특히 김희진의 정체가 밝혀지자 마스터 송가인은 각별한 동료애를 드러내며 응원했습니다. 송가인은 시즌1 당시 군부대 미션을 함께하며 꼴등에서 1등으로 역전의 드라마를 썼던 동료라고 회상하며 목소리를 듣자마자 바로 알았고 이전보다 훨씬 성숙해지고 알맹이가 꽉 찬 느낌이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현재 김희진은 팀 미션에서도 현역부X 멤버들과 함께 나에게 애인이 있다면 무대를 통해 수준급 드럼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등 독보적인 활약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해당 팀 미션 음원 역시 장르별 팀미션 베스트 파트4에 수록되어 차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박하은 기자
phe209@naver.com
다른기사 보기
#김희진
#미스트롯4
#부초
#올하트
#송가인
#재도전
#음원
#현역부X
저작권자 © 한국연예스포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출처 : 한국연예스포츠신문(https://www.korea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