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방송

이이경 측, 허위 루머 강경 대응 “사생활 관련 악성 게시물 법적 조치 진행 중”

한국연예스포츠신문 2025. 10. 20. 22:23

- 배우 이이경이 온라인상에서 확산 중인 사생활 루머에 대해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배우 이이경/뉴스1 ⓒ News1 DB


20일 뉴스1에 따르면, 소속사 상영이엔티는 공식 SNS를 통해 “이이경 배우에게 항상 많은 응원과 관심을 보내주시는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를 통해 유포되고 있는 허위 사실 및 악성 루머에 대해 법적 조치를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소속사는 “이번 사안의 심각성을 인지하고 있으며, 허위 사실 유포로 발생한 직·간접적 손해 규모를 산정해 가능한 모든 법적 절차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해당 게시물 작성자뿐 아니라 무분별한 공유와 확산 행위 역시 법적 조치 대상에 포함된다”고 경고했다.

이어 “팬 여러분들의 제보와 자사 모니터링을 통해 아티스트 보호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이날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중심으로 이이경이 특정 인물과 나눈 사적인 대화라며 유포된 게시물이 빠르게 확산됐다. 이에 대해 소속사는 “사실무근”이라며 신속히 대응 입장을 내고 법적 절차를 밟고 있다.

한편, 이이경은 현재 SBS플러스·ENA 예능 ‘나는 솔로’와 MBC ‘놀면 뭐하니?’에 출연 중이다.


황웅재 기자
kesnewspaper2@gmail.com
다른기사 보기
#이이경
#사생활
#루머
#허위사실
#법적조치
#상영이엔트
#악성게시물
#온라인커뮤니티
#명예훼손
#대응
저작권자 © 한국연예스포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출처 : 한국연예스포츠신문(https://www.korea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