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방송

'스타일리쉬한 래퍼' 레디, 131레이블 합류... 비아이(B.I)와 한솥밥

한국연예스포츠신문 2022. 10. 5. 16:51

-'쇼미더머니 5, 쇼미더머니 777' 출연한 레디, 비아이의 131레이블 합류
- 음악, 패션, 유투브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앞으로의 행보에 대한 기대감

래퍼 레디 / 사진= 131 레이블 공식 인스타그램

 


래퍼 레디(Reddy)가 131레이블에 합류했다.

131레이블은 30일 SNS를 통해 레디의 합류를 알리는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했다.

지난 28일 커밍순 포스터를 통해 ‘NEW ARTIST’를 예고하며 . 그 정체가 이날 레디로 밝혀져 힙합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레디는 Mnet ‘쇼미더머니’ 시즌5와 777에 출연해 실력을 인정 받은 래퍼다. 유니크한 가사와 플로우가 매력적이며, ‘생각해 (Feat. 박재범)’, ‘Ocean View’ 등의 히트곡도 보유하고 있다.

남다른 패션 센스를 바탕으로 다수의 패션 화보 및 브랜드 컬래버레이션에 참여하는 등 패션 센스가 돋보이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KBS2 ‘리슨업(Listen-Up)’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음악, 패션, SNS와 유튜브까지 다양한 활동으로 자신만의 스타일리쉬함을 어김없이 보여줬던 레디가 131레이블에서 어떤 음악과 콘텐츠를 선보일지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131레이블은 최근 비아이의 글로벌 앨범 프로젝트 ‘Love or Loved (L.O.L)’를 선보이며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비아이는 오는 11월 8일 ‘Love or Loved (L.O.L)’의 EP Part.1을 발매할 예정이다.

 


Tag#레디#쇼미더머니#비아이#131레이블#패션#힙합
저작권자 © 한국연예스포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현 기자

출처 : 한국연예스포츠신문(http://www.korea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