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5

마동석 주연 범죄도시4, 예매율 90% 넘어서.. 극장가 강타 예고

마동석 주연의 영화 ‘범죄도시4‘가 예매율 90%를 넘겼다. [마동석 공식 인스타그램 제공-사진] 마동석 주연의 영화 ‘범죄도시4’가 개봉 하루를 앞두고 예매율 90%를 넘기며 60만장에 달하는 예매량을 기록하며 올해 극장가 강타를 예고하고 있다. 앞서 지난해 개봉한 ‘범죄도시3‘는 손익분기점을 넘긴 한국 영화가 한편도 없을때 1000만 관객을 돌파하며 매마른 극장가에 희망을 안겼다. 오는 24일 개봉하는 허맹한 감독의 ‘범죄도시4’는 다시 돌아온 장이수(박지환)와 광역수사대•사이버팀과 함께 펼치는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영화로 괴물 형사로 불리는 마석도(마동석)는 불법 온라인 도박 사이트를 운영하는 특수부대 출신 백창기(김무열)와 IT 업계 천재 CEO로 불리는 장동철(이동휘)와 맞선다. 범죄도시 1,..

뉴스 2024.04.23

르세라핌, 美 코첼라 두 번째 무대 "많은 부분 배웠다"

- 21일(한국시간) 그룹 르세라핌이 미국 록 페스티벌인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코첼라)' 사하라 스테이지에서 두 번째 공연을 마쳤다. 르세라핌 코첼라 두 번째 콘서트 / 출처 = 르세라핌 공식 인스타그램 지난 13일, 코첼라 무대에 오른 르세라핌에 대한 라이브 실력 논란이 제기되기도 한 공연이 끝난 후 비판적인 지적이 많이 나왔다. 생중계로 무대를 관람했던 시청자들은 "라이브 실력이 턱없이 부족하다"라는 혹평이 불거져 나오기도 했다. 그리고 오늘(한국 시간 기준, 21일 오후 2시 50분), 두 번째 코첼라 무대에 서며 코첼라 여정을 마무리 했다. 2차 공연에서는 르세라핌의 공연이 많이 나아졌다는 평이 주를 이뤘지만 이 역시 AR 음원의 소리를 더 키워 사용 한 것에 있어서 갑론을박이 ..

연예 방송 2024.04.23

에스파 데뷔 4년 만에 첫 정규앨범 '아마겟돈' 5월 27일 공개

- 지난 22일 그룹 에스파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서 5월 27일 에스파의 첫 정규음반 '아마겟돈(Amageddon)을 발표한다고 밝혔다. 에스파 정규 1집 'Armageddon' 이미지 / 출처 - 에스파 공식 페이스북 에스파 정규 1집 'Armageddon' 이미지 / 출처 - 에스파 공식 페이스북 이번 앨범은 그룹 에스파가 데뷔한지 4년 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정규음반으로 5월 13일 '아마겟돈'의 더블 타이틀곡인 '슈퍼노바(Supernova)'를 공개한 후, 27일 오후 6시 '아마겟돈'을 비롯한 10곡 전곡 음원을 발매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앨범은 에스파의 음악적 세계와 메세지를 전하는 것과 동시에 리얼 월드와 디지털 세계를 넘어 다중 우주로 확장되는 에스파의 세계관 시즌 2의 서사까지 담겨..

연예 방송 2024.04.23

하이브, '뉴진스 소속사 독립 시도 의심' 민희진 대표 등 감사 착수

-하이브가 K팝 간판 걸그룹 뉴진스의 소속사인 산하 레이블 어도어 경영진에 대한 감사에 전격 착수했다. -내분 소식에 하이브 주가가 급락했다. 뉴진스 전 멤버 / 사진 출처 : 뉴진스 공식 인스타그램 '엔터 대장주'인 국내 가요 기획사 하이브가 성장 동력으로 손꼽던 멀티 레이블 체제에 빨간불이 켜졌다. 간판 걸그룹 뉴진스가 속한 레이블인 어도어와의 내분 사태가 벌어지면서다. 22일 가요계에 따르면 하이브는 이날 오전 민희진 대표와 어도어 경영진 A씨 등에 대한 감사에 들어갔다. 감사팀 소속 인력은 어도어 경영진 업무 구역을 찾아 회사 전산 자산을 회수했고, 대면 진술 확보에 나선 것으로 전해졌다. 하이브 관계자는 "(어도어) 경영권을 가져가려는 정황이 의심돼 어도어 경영진들에 대해 감사권이 발동된 것은 ..

연예 방송 2024.0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