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방송

트와이스 정연, 건강상 이유로 서울 콘서트 불참

한국연예스포츠신문 2021. 12. 22. 01:28

트와이스 정연/출처:JYP엔터테인먼트

 


[한국연예스포츠신문] 김보민 기자 = 그룹 트와이스의 정연이 건강상 이유로 서울 콘서트에 불참한다.

트와이스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12월 25, 26일 양일 진행되는 TWICE 4TH WORLD TOUR 'Ⅲ' 서울 공연에 멤버 정연이 건강상의 사유로 인해 본인 및 멤버들과 상의를 거쳐 불참하게 됐다"라며 발표했다.

이어 “공연을 많이 기다려주고 계신 팬분들께 불참 소식을 안내드리게 된 점 죄송하다. 아티스트가 건강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소속사로서 보다 더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도록 하겠다”고 사과를 전했다.

아울러 JYP 측은 콘서트 티켓 취소 처리를 원하는 경우 수수료 없이 100% 환불 가능하다는 점을 안내한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환불 관련 내용은 예매처 사이트인 예스24를 통해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앞서 정연은 지난해 10월과 올해 8월에도 건강상 이유로 활동을 중단한 바 있다. 당시 정연은 심리적으로 불안과 공황 증상을 겪고 있어 활동을 멈추고 회복에 전념했다.

한편, 트와이스는 25, 26 양일간 서울에서 네 번째 월드투어를 개최하며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이어 내년 2월에는 미국 LA, 오클랜드, 애틀란타, 뉴욕 등을 방문하며 월드 투어를 이어나가며 '글로벌 아이돌'로서 입지를 다진다.

 


Tag#정연#트와이스
저작권자 © 한국연예스포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보민 기자

출처 : 한국연예스포츠신문(http://www.korea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