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방송

서든어택 '노제' 캐릭터 출시

한국연예스포츠신문 2021. 10. 5. 19:00

출처 : 스타팅하우스 엔터테인먼트

 


[한국연예스포츠신문] 임성은 기자 = 넥슨이 온라인 슈팅게임 '서든어택'에서 댄서 '노제' 캐릭터를 선보였다.

Mnet '스트릿우먼파이터'에서 웨이비 팀의 리더로 출연했던 댄서 '노제'의 게임 캐릭터가 지난 30일 서든어택에 출시됐다. 공개된 캐릭터는 노제의 뚜렷한 이목구비 뿐만 아니라 안무 재현을 포함한 다양한 감정표현으로 캐릭터에 대한 몰입감을 높였다.

노제 캐릭터 출시와 동시에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에 사람들의 반응은 더욱 뜨겁다. 게임 이용자들은 '노제 스페셜 이벤트'를 통해 노제 캐릭터 출시일부터 다음 서버 점검(14일) 전까지 노제 멀티 카운터에서 캐릭터 기간 300일 이상 획득 하면 영구제 캐릭터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멀티 카운터에서 나온 응모권을 사용해 '노제 싸인 마우스 패드, 노제 싸인 폴라로이드, 총 기간 영구제,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 

매력적인 외모와 뛰어난 실력으로 인기몰이를 하고있는 노제가 인게임 캐릭터에서도 팔색조의 매력을 보여줄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노제는 Mnet '스트릿우먼파이터'에서 '헤이 마마' 리더를 맡으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굿데이터에서 조사한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1위를 차지하고, 각종 패러디물과 커버 영상까지 양산시키는 등 연일 화제의 중심에 서고 있다.

 


Tag#서든어택#FPS#캐릭터#노제


저작권자 © 한국연예스포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성은 기자

출처 : 한국연예스포츠신문(http://www.korea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