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방송

SNS 통해 손편지 공개 · "염려 잘 알아…변함없이 나아갈 것"

한국연예스포츠신문 2026. 1. 26. 21:30

- 그룹 코요태의 신지(44·본명 이지선)가 7세 연하의 가수 문원(37·본명 박상문)과 오는 5월 백년가약을 맺는다.

문원, 신지 / 출처 - 신지 인스타그램


그룹 코요태의 신지(44·본명 이지선)가 7세 연하의 가수 문원(37·본명 박상문)과 오는 5월 백년가약을 맺는다.

신지는 26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손 편지를 올리고 문원과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신지는 편지를 통해 "함께 지내며 더 돈독해지고 믿음이 쌓였다"며 "온전한 내 편이 생겼다는 것에 감사하고, 서로 의지하며 더욱 단단해졌다"고 결혼을 결심한 계기를 밝혔다.

이어 일각의 우려에 대해 "많은 분의 염려와 걱정을 잘 알고 있다"면서 "잊지 않고 변함없이 한결같은 모습으로 발맞춰 나아가겠다"고 전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6월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인 사실을 알린 바 있다. 이후 신지는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결혼 준비 과정을 공개해 왔다.



[다음은 신지 손 편지 전문]

안녕하세요 신지입니다.

연이은 강추위에 다들 잘 지내고 계시나요?

여러모로 부족한 저를 27년 동안 한결같이 응원해 주시고 아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제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결혼 발표를 정식으로 하려 합니다.

함께 지내며 더 돈독해지고 믿음이 쌓이고 온전한 내 편이 생겼다는 것에 감사하게 되고 서로 의지할 수 있게 됐으며 저희는 더욱 단단해졌습니다.

제 인생 2막의 시작 문원 씨와 저는 5월에 결혼식을 올리려 합니다.

많은 분의 애정 어린 염려와 걱정들 모두 잘 알고 있습니다. 잊지 않고 변함없이 한결같은 모습으로 발맞춰 한 걸음 한 걸음 나아가 볼게요.

앞으로 가수 신지로서 활동도 더 열심히 해 나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신지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된 손 편지 / 출처 - 신지 인스타그램
 



황웅재 기자
kesnewspaper2@gmail.com
다른기사 보기
#신지
#문원
#코요태
#5월
#결혼
#손편지
저작권자 © 한국연예스포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출처 : 한국연예스포츠신문(https://www.korea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