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방송

블랙핑크 지수, 8개월 만의 솔로 귀환…제인과의 ‘아이즈 클로즈드’로 글로벌 공략

한국연예스포츠신문 2025. 10. 10. 20:07

블랙핑크 지수 ⓒ News1 김진환 기자


블랙핑크 지수가 8개월 만에 솔로곡으로 돌아왔다. 그룹 월드투어로 바쁜 일정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존재감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지수는 10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아이즈 클로즈드(EYES CLOSED)’**를 공개했다. 이번 곡은 지난 2월 첫 솔로 앨범 ‘아모르타주(AMORTAGE)’ 이후 약 8개월 만의 신곡으로, 영국 보이밴드 원디렉션 출신 **제인(ZAYN)**과의 첫 협업이자 글로벌 프로젝트 성격을 띤다.

‘아이즈 클로즈드’는 지수의 허스키한 보컬과 제인의 감성적인 음색이 조화를 이루며 알앤비 기반의 서정적인 사운드를 완성했다. 섬세한 감정선과 매혹적인 멜로디가 어우러져 리스너들에게 짙은 인상을 남긴다.

특히 이번 곡은 지수가 블랙핑크 완전체 활동 중에도 발표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현재 블랙핑크는 새 싱글 **‘뛰어(JUMP)’**로 빌보드 ‘핫 100’ 차트에 10주 연속 진입하며 글로벌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동시에 7월부터 진행 중인 ‘데드라인(DEADLINE)’ 월드투어를 통해 미국, 캐나다,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등 주요 도시를 순회하며 팬들과 만났다.

이어 블랙핑크는 오는 15일부터 영국, 대만, 태국, 인도네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일본, 홍콩 등 아시아 투어 일정을 이어갈 예정이다.

지수는 연기, 그룹 활동, 솔로 프로젝트를 오가며 다양한 방면에서 활동 중이다. 이번 신곡을 통해 그는 또 한 번 아티스트로서의 스펙트럼을 확장하며 글로벌 팬들과의 교감을 이어갈 전망이다.


박하은 기자
phe209@naver.com
다른기사 보기
#블랙핑크
#지수
#아이즈 클로즈드
#제인
#ZAYN
#솔로 컴백
#아모르타주
#빌보드 핫100
#케이팝
#월드투어
저작권자 © 한국연예스포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출처 : 한국연예스포츠신문(https://www.korea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