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방송

이즈나, 테디와 손잡고 두 번째 미니앨범 발표… “즐겁게 준비하라”

한국연예스포츠신문 2025. 10. 1. 17:22

- 그룹 이즈나(izna)가 세계적 프로듀서 테디의 지원을 받으며 새 앨범으로 돌아왔다.

그룹 이즈나 / 출처 - 이즈나 인스타그램

 

30일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린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이즈나는 두 번째 미니앨범 'Not Just Pretty'를 발표했다. 이번 앨범은 Z세대의 감정을 대변하고, 고정된 이미지를 넘어 다층적인 매력을 담아냈다.

타이틀곡 'Mamma Mia'는 미니멀한 비트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특징이며, 테디가 직접 프로듀싱을 맡았다. 이외에도 강렬한 끌림을 표현한 'Supercrush', 청춘의 질주를 담은 'Racecar', 몽환적인 분위기의 빗속에서, 기존 곡을 새롭게 재해석한 'SIGN (Remix)' 등 총 다섯 곡이 수록됐다.

멤버 최정은은 “이번에는 한층 강렬한 콘셉트를 준비했다.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왔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유사랑은 “테디와 함께 작업할 수 있어 영광이었다. 랩 파트가 많아 부담도 있었지만 칭찬을 받아 자신감을 얻었다”고 전했다.

또한 최정은은 “테디가 ‘아티스트는 너희니까 준비 과정이 즐겁고 행복해야 한다’고 조언해줬다. 그 말이 큰 힘이 됐다”고 밝혔다.

이즈나는 향후 음악 방송과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활동을 이어간다. 오는 11월 8~9일 서울 블루스퀘어, 12월 9~10일 일본 치바현 마쿠하리 이벤트 홀에서 팬콘서트 'Not Just Pretty'를 열어 국내외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황웅재 기자
kesnewspaper2@gmail.com
다른기사 보기
#이즈나(izna)
#테디
#Not Just Pretty
#Mamma Mia
#미니앨범
#쇼케이스
#Supercrush
#Racecar
#빗속에서
#팬콘서트
저작권자 © 한국연예스포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출처 : 한국연예스포츠신문(https://www.korea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