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방송

도경완 ‘도플갱어’ 가족, '슈돌' 졸업

한국연예스포츠신문 2021. 4. 19. 18:43

‘슈퍼맨이 돌아왔다’ 도하영, 도경완, 도연우의 비하인드 컷 / 출처 : KBS

 


[한국연예스포츠신문] 임예빈 기자 = 지난 18일, 도플갱어 가족이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졸업했다.

4월 18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378회 `너를 만난 건 신의 한 수야` 편에는 도플갱어 가족의 졸업식이 담겼다. 언제나 유쾌하고 단란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도플갱어 가족이 `슈돌`을 통해 시청자들과 공유했던 행복한 순간들이 영상으로 펼쳐졌다.

장윤정은 "가수로 오래 활동하며, 사랑을 받을 때의 느낌을 아는데 아이들이 사랑받을 때 느낌은 내가 사랑받을 때 그 이상이었다"며 "여태까지 활동했던 것 중에 제일 감사했던 시간"이라고 도플갱어 가족 졸업 소감을 전했다.

도경완은 마지막 인사라는 말에 눈물을 흘리며 쉽게 말을 잇지 못했다. 촉촉해진 눈을 하면서도 "마지막이라는 말을 섣불리 쓰면 안 된다. 세상일은 모른다. 하영이가 누나가 될지 언니가 될지"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도연우, 도하영 역시 랜선 이모-삼촌들에게 "사랑해요"라는 마지막 인사를 남겼다.

앞서 지난 11일 도경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슈돌’ 하차 소식을 직접 전하며 “원칙대로 KBS 퇴사로 인해 저희 도플갱어 가족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도 하차를 하게 됐다”고 밝혔다.

특히 도경완은 개인 유튜브 채널을 개설할 계획이라고 덧붙이며 “아쉬움을 전하신 많은 분들께는 종종 아이들의 소식 나누도록 하겠다. 계속해서 더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리겠다”라고 예고해 아쉬움을 달랬다.

 

[도경완 인스타그램 전문]

많은 분들께서 물어오셔서...
원칙대로 KBS 퇴사로 인해 저희 #도플갱어 가족은 #슈퍼맨이돌아왔다 에서도 하차를 하게 됐습니다.
촬영분에 의한 방송분만 남아있습니다.
그동안 저희 가족, 특히 아이들에게 많은 사랑 보내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아쉬움을 전하신 많은분들께는, 종종 아이들의 소식 나누도록 하겠습니다.
계속해서 더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조만간 저 개인적으로 유튜브 채널 개설합니다. 많이 구경오세요~^^)

Tag#슈퍼맨이돌아왔다#슈돌#도플갱어#도연우#도하영


저작권자 © 한국연예스포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예빈 기자

출처 : 한국연예스포츠신문(http://www.korea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