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연예스포츠신문

12월 개봉 '스파이더맨3', 첫 스틸 공개

한국연예스포츠신문 2021. 2. 25. 01:29

스파이더맨 스틸컷/출처: 톰 홀랜드, 젠다야, 제이콥 배탤런 인스타그램



[한국연예스포츠신문] 이유진 기자 = 마블 히어로물 '스파이더맨3'가 첫 스틸컷을 공개하며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23일(현지시간) '스파이더맨' 시리즈의 세 주역 톰 홀랜드, 젠다야, 제이콥 배탤런은 자신들의 SNS에 '스파이더맨3'의 첫 스틸을 공개했다. 세 배우는 '스타이더맨3'의 첫 스틸을 한 장씩 공개하고 부제가 포함된 타이틀 이미지도 한 장씩 선보였다. 

출처: 톰 홀랜드, 젠다야, 제이콥 배탤런 인스타그램


눈길을 끈 것을 이들이 공개한 타이틀이 각기 다르다는 것이다. 주인공 '피터 파커' 역의 톰 홀랜드가 '스파이더맨-폰 홈(SPIDER-MAN:Phone Home)'이라는 초록색 타이틀을 공개한 반면, 젠다야는 '스파이더맨-홈 슬라이스(SPIDER-MAN:Home Slice)'이라는 자주색 타이틀을, 제이콥 재텔런은 '스파이더맨 홈 렉커(SPIDER-MAN:Home-Wrecker)'라는 타이틀을 내세웠다.

마블이 보안을 위해 각 배우에게 완성된 대본을 전달하지 않는다는 사실이 전해진 만큼 어떤 것이 '스파이더맨3' 진짜 제목일지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또한 스포일러 요주의 인물로 널리 알려진 톰 홀랜드가 토크쇼 출연을 앞두고 있어 방송에서 진짜 제목을 공개할 것이라는 추측도 나온다.

'스파이더맨3'는 오는 12월 17일 개봉 예정이다. 토비 맥과이어가 출연했던 첫 번째 '스파이더맨' 트릴로지, 앤드류 가필드 주연의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시리즈 등 이전 '스파이더맨' 시리즈의 주역들이 출연하여 스파이더맨 멀티버스를 구현한다고 전해져 더욱 관심을 받고 있다.



Tag
#스파이더맨3
#젠다야
#톰홀랜드
#마블
#제이콥재텔런


저작권자 © 한국연예스포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유진 기자

출처 : 한국연예스포츠신문(http://www.korea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