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투온 자회사 아이두마케팅
2020 앤어워드(Awards For New Digital Award) 그랑프리(최고상) 수상
사진제공 : 아이두마케팅
[한국연예스포츠신문] 이정윤 기자 = 미투온의 자회사 아이두마케팅은 21일 자사 인플루언서 플랫폼인 셀레드가 ‘2020 앤어워드(Awards For New Digital Award)’ 디지털 미디어 카테고리 대형 쇼핑몰 및 전자상거래 플랫폼 부문에서 그랑프리 (최고상)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한국인터넷진흥원이 공식 후원하는 디지털 마케팅 시상식이다. 수상작은 총 3단계에 걸쳐 산업계 CEO, 외부전문위원 등이 엄격한 기준으로 심사를 통해 선정한다.
셀레드는 2019년 6월 인플루언서 리뷰 플랫폼으로 출발했다. 인플루언서가 제품 후기 콘텐츠를 게재할 수 있고 어플리케이션으로 본인의 SNS나 메신저, 블로그 등을 통해 홍보와 판매를 동시에 할 수 있다. 라이브 커머스 기능을 탑재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실시간으로 고객들과 소통을 할 수 있다.
노영태 아이두마케팅 대표는 “인플루언서 미디어커머스와 라이브 방송을 결합해 언제 어디서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매칭시스템을 구현해냈다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며 “앞으로도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이커머스 시장 트렌드에 발맞춰 역량을 강화하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Tag
#앤어워드
#그랑프리
#아이두마케팅
#셀레드
저작권자 © 한국연예스포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정윤 기자
출처 : 한국연예스포츠신문(http://www.koreaes.com)
'한국연예스포츠신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의해 주세요” 연예인 SNS 사칭 계정, 왜 만들어지는 걸까? (0) | 2021.01.29 |
---|---|
대학의 족보, 불법인 거 다들 알고 계셨나요? (0) | 2021.01.25 |
퇴근길 버스 뒷문에 롱패딩 끼어... 20대 승객 참변 (0) | 2021.01.22 |
사라진 시트콤, 부활 꿈꿀 수 있을까? (0) | 2021.01.22 |
[포토뉴스] 한국의 명소, '호의현상(縞衣玄裳)' 단정학의 힘찬 날개짓 (0) | 2021.01.20 |